MBC아카데미뷰티스쿨 부천미용학원, 수험표 할인 이벤트 진행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부천미용학원, 수험표 할인 이벤트 진행

데일리그리드 2018-11-19 15:55:10 신고

뷰티 교육 전문 브랜드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부천미용학원에서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수험표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부천메이크업학원은 내년 대학 진학에 앞서 자신에게 맞는 올바른 메이크업 법을 익히거나 전문적으로 미용을 배워보고 싶은 학생들을 위해 각 캠퍼스마다 무료 클래스 및 다양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부천미용학원은 메이크업 및 네일, 헤어 스타일링 비법을 무료로 알려준다. 수험표 지참 후 각 캠퍼스 방문 시 기존 운영하던 ‘원데이 뷰티라이프 클래스’ 무료 체험 혜택을 제공한다. ‘원데이 뷰티라이프 클래스’는 메이크업, 네일, 헤어 중 원하는 뷰티 강의를 골라서 들을 수 있는 클래스로, 뷰티 분야별 전문 아티스트가 1:1 수업을 진행해 각자 자신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을 피드백 받을 수 있다.

수능 이후 전문적으로 미용을 배워보고 싶은 학생들을 위한 수험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부천네일아트학원은 수험표 지참 후 캠퍼스 방문 시 수강료를 30% 할인해준다. 미용사국가자격증 과정 등 현재 운영중인 모든 커리큘럼에 할인 혜택을 적용해 고3 학생들이 가격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부천미용학원은 새 학기가 시작되는 내년 3월 이전까지 수험표 인증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MBC아카데미뷰티스쿨 홈페이지 혹은 부천미용학원 상담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김채호 대표는 “1년 동안 학업에 열중한 수험생들이 이제 메이크업 팁 등 뷰티 분야에 관심이 상당할 것으로 예상돼 각 캠퍼스마다 수험생들을 위한 혜택을 다양하게 마련했다”며 “이번 기회에 전문가가 제공하는 올바른 화장법 등을 익혀 즐거운 대학 생활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헤어자격증, 피부자격증, 네일아트자격증, 메이크업자격증 등 다양한 뷰티 교육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전국 40개의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학원이다. 업계 리딩 브랜드로서 매년 2만여 명의 뷰티 아티스트를 양성하고 있다.

아울러 아시안게임, 전국체전, 동계 패럴림픽 등 대규모 공식 스폰서로 풍부한 현장 경험을 수강생에게 제공하고, 수 많은 국제대회에서 입상자를 배출하며 명성이 해외까지 이어지고 있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

<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데일리그리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