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과 분노' 주상욱X이민정X소이현X이기우, 강렬한 2차 티저 공개

'운명과 분노' 주상욱X이민정X소이현X이기우, 강렬한 2차 티저 공개

엑스포츠뉴스 2018-11-19 15:59:37 신고


[엑스포츠뉴스 한정원 인턴기자] 배우 주상욱,
이민정 등이 출연하는 '운명과 분노'의 2차 티저가 공개됐다.

 

오는 12월 1일 첫방송될 SBS 새 주말드라마 '운명과 분노' 2차 티저는 주상욱X이민정X소이현X이기우가 품고 있는 각각의 욕망과 사랑을 설명해준다.

 

첫 장면은내가 무슨 짓을 해도 갖고 싶어요? 라고 말하며 태인준(주상욱 분)에게 우아하게 손을 내미는 구해라(이민정)나한테 넘어온 겁니까?”라고 말하며 자신만만하게 웃음짓는 재벌 2세 태인준이다. 이어 '태인준, 운명과 마주치다'라는 글이 세로로 화면 우측에 새겨지면서, 사랑을 시작한 두 남녀를 설명한다.

 

두 번째 장면은 태인준과 정략결혼을 약속한 아나운서 차수현(소이현). 차수현은 환하게 웃으며 태인준과 커플임을 공표하면서 "그 기집애한테 내민 손, 나한테만 하는 거야"라면서 구해라를 향한 강렬한 질투심을 드러낸다. 그리고 이내 작은 목소리로 "재벌 2세 아닌 태인준은 싫어"라고 말하며 진정한 사랑이 아닌 탐욕을 위한 사랑임을 알린다.

 

이어 그녀의 뒤로 옛 연인 진태오(이기우)가 나타나 "지금처럼 발악해. 내가 널 괴롭힐 거거든"이라며 차수현에게 날카로운 경고 메시지를 던지고, 구해라에게는 태인준과 차수현의 기사가 실린 잡지를 보여주며 "같이 뭐 하나 훔칩시다"라고 은밀히 제안한다. 차수현에게 복수하고자 구해라를 이용하는 진태오다. 그리고 구해라는 공방 안에서 구두를 만들며 이에 답한다. "그 남자가 왔어요. 인생에 끌려다니는 것 여기까지만 하려고.

 

이어 화면 한가운데로 '엇갈리는 욕망들'이라는 글이 나타나고 구해라의 등장을 말하는 진태오가 보이면, 차수현이 와인잔을 거칠게 집어 던진다. 이에 구해라는 "그렇게 애달파하는 약혼자, 넘기자면 넘어오겠던데?"라면서 차수현의 질투심을 유발시킨다.

 

이어 태인준에게 키스하려는 차수현이 보이고, “선 넘지 마. 이제 내가 안 참아라고 선을 긋는 태인준의 목소리가 들린다.

 

제작진은진태오의 복수심과 복수와 분노 속에 들어 있는 사랑이 이 작품의 볼거리"라며볼만한 격정 멜로가 될 것”이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한편 ‘운명과 분노네 남녀의 엇갈리는 사랑과 분노를 담은 현실성 강한 격정 멜로 드라마로, 오는 12 1일 토요일 오후 9 5분 첫 방송된다.

/ 사진 = SBS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