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생이 여기 재학중인데 ‘여자친구’ 만나느라 안 왔어요” … 대학교 공연에서 ‘하소연’ 한 선미

“동생이 여기 재학중인데 ‘여자친구’ 만나느라 안 왔어요” … 대학교 공연에서 ‘하소연’ 한 선미

연애공부 2018-11-19 16:25:54 신고

ebacb4eca09c 1 ebb3b5ec82ac 81.jpg?resize=1200,630 - "동생이 여기 재학중인데 '여자친구' 만나느라 안 왔어요" ... 대학교 공연에서 '하소연' 한 선미

선미가 대학교 행사에 참석해 자신 대신 여자친구를 보러 간 동생에 대해 언급해 웃음을 자아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현실 남매’의 정석을 보여주는 선미 남매의 일화가 올라왔다.

지난 3월 28일 선미는 둘째 남동생이 재학 중인 대구 계명대학교의 신입생 환영회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무대에 오른 선미는 공연 사이 관객들과 잠시 이야기를 나눴다.

이야기를 하던 중 선미는 “이 학교에 다니는 둘째 동생이 오늘 여자친구 만나러 가느라 공연을 보러 오지 못했다”고 폭로했다.

그리고 무대가 끝난 뒤 자신의 SNS에 “누나 왔다 간다”라는 짧은 말과 함께 계명대학교 축제에서 찍은 인증 사진을 남겼다.

이에 동생은 “오해야.. 나 근무 중이라 못 간 거야”라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뿐만 아니라 동생은 자신의 인스타 그램에 억울하다는 표정의 셀카와 함께 “나 근무 중이었어”라는 글을 남기며 재차 억울함을 강조하기도 했다.

사실이 어떻든 간에 선미와 동생의 소소하고 귀여운 말다툼을 본 누리꾼들은 “현실남매다”, “웃프다”, “귀엽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Copyright ⓒ 연애공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