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방문위원회, 코리아그랜드세일 글로벌 광고캠페인 실시

한국방문위원회, 코리아그랜드세일 글로벌 광고캠페인 실시

한국스포츠경제 2018-11-19 16:46:22 신고

. /
코리아그랜드세일 글로벌 광고캠페인 'Hello, Stranger'. /한국방문위원회

[한국스포츠경제=이선영 기자] 한국방문위원회는 내년 1월 개최되는 외국인 대상 쇼핑문화관광축제 코리아그랜드세일을 해외에 알리기 위해 글로벌 광고캠페인을 실시한다. 

코리아그랜드세일의 브랜드를 알리고, 외국인 관광객의 한국 방문을 유도하기 위해 진행하는 이번 글로벌 광고캠페인은 전 세계를 대상으로 한국 문화 확산과 한류 세계화를 리드하고 있는 CJ ENM과 공동으로 진행, 코리아그랜드세일의 해외 홍보에 시너지를 더할 예정이다.

배우 지일주와 원더걸스 멤버 혜림이 주인공으로 출연하는 글로벌 광고 영상 'Hello, Stranger!(Feat. 낯선 만남)'은 '설렘'이라는 로맨스 요소를 가미한 드라마타이즈(35분 분량)와 티져영상(30초 분량)으로 제작돼 tvN Asia 채널을 통해 아시아 9개국(싱가포르, 대만, 홍콩,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미얀마, 필리핀, 태국, 스리랑카)의 950만 가구를 대상으로 송출된다.

또한 115만여 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tvN Asia의 SNS 채널과 항공사, 면세점, 글로벌기업 등 한국방문위원회 위원사의 해외 채널을 통해서도 전 세계로 확산될 예정이다.

한경아 한국방문위원회 사무국장은 “코리아그랜드세일을 계기로 많은 외국인 관광객이 한국을 찾을 수 있도록 다채로운 혜택과 프로모션을 준비 중에 있다”며 “이번 글로벌 광고캠페인을 통해 보다 많은 외국인이 한국을 찾아 한국 관광의 즐거움을 체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에 10회째를 맞는 코리아그랜드세일은 외국인 관광객 유치 확대 및 방한 소비 촉진을 위해 내년 1월 17일부터 2월 28일까지 43일간 개최된다. 

Copyright ⓒ 한국스포츠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