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띠별 운세] 2018년 11월 20일 (화요일, 음력 10월 13일)

[오늘의 띠별 운세] 2018년 11월 20일 (화요일, 음력 10월 13일)

통플러스 2018-11-19 17:00:00 신고

쥐띠

전체운

가을에 황금들판에서 수확을 하는 형상이니 구하지 않아도 스스로 재물이 들어온다. 재수가 대길하니 어떤 일이라도 이루어진다.

48년생

음식을 많이 먹지 마십시오. 음식으로 인한 탈이 날 확률이 높습니다. 먼저 양보하면 대접받게 됩니다. 겉 모습보다는 실속을 챙기기 바랍니다. 대가를 바라지 말고 뛰어야 하겠습니다. 먼저 선수 치면 이득이 될 것입니다. 최선을 다하고 결과는 그에 맡기기 바랍니다.

60년생

그 동안의 생각을 실천에 옮기기 바랍니다. 변화는 스스로 만들어 나가는 것들입니다. 새로 문서를 받게 되는 시기입니다. 망신 수를 당할 수 있으니 너무 욕심을 부리진 않아야 할 것입니다.

72년생

중요한 문서에 서명하게 되는 시기입니다. 친한 친구 사이에서는 예의를 지키기 바랍니다. 남에게 의지하지 마십시오. 생각지도 않았던 결과가 자신에게 떨어지더라도 냉정하게 받아들이기 바랍니다. 금전거래는 불리합니다.

84년생

하는 일이 많아지는 시기입니다. 오라는 곳은 없어도 갈 곳은 많습니다. 안전에 특히 주의하기 바랍니다. 여행운이 있으니 움직이면 길할 것입니다. 갑자기 재정적인 안정이 확보되는 시기이기도 하군요.

96년생

쇼핑이나 무리해서 물건을 충동 구매할 수 있는 시기입니다. 특히 인터넷이나 방송 등 간접적으로 구입하는 물건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므로 이 시기에는 직접 경험하는 것이 좋습니다.

소띠

전체운

자신의 정당한 권리를 뺏긴다거나 경쟁자에게 밀릴 수도 있으니 다툼보다는 협력을 하는 것이 이롭다.

49년생

상대방에게 자신을 알릴수 있는 시기입니다. 인생의 전환점을 맞이하게 될수도 있겠네요. 행동을 조심하고 외출을 삼가는 시기입니다. 모든것은 순리데로 해결될것입니다.

61년생

급히 결론을 내려해서는 안됩니다. 답답한 마음은 서서히 풀려지게 될것입니다. 노력한 만큼의 이득이 돌아올 테니 기다리십시오. 개운하고 상쾌한 시간이 될것입니다.

73년생

새로운 일에 도전할 기회가 옵니다. 기존의 일이 더 확장되는 등의 승승장구의 시기입니다. 당신은 너무 자신을 겸손하게 표현하고 있네요. 적당히 드러낼줄 아는 자신감이 요구되는 시기입니다.

85년생

불가피하게 싸울일이 생깁니다. 억누르지말고 정정당당하게 자신의 요구를 주장하기 바랍니다. 혼자서 고민하기보다 마음을 열고 도움을 구하십시오. 준비가 미흡하니 다른이의 도움이 필요한 시기인 것 같네요.

97년생

인기가 상승하는 시기입니다. 필요한 만큼 모든 일을 다 해낼 수 있습니다. 당신의 원기 왕성한 활동이 기대되는 시기입니다. 새로운 일을 배운다면 더 가속도가 붙을 것입니다.

범띠

전체운

지금까지 해오던 일을 벗어나서 새로운 일을 하게 되는 시기인데 무리를 하기보다는 천천히 진행하는 것이 좋다.

50년생

손재주를 발휘해 본다면 당신의 일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주변의 집요한 인물이 당신을 노리고 있습니다. 그로 인해 손재수나 실물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걱정하고 고민하던 문제는 당분간 계속 연장됩니다.

62년생

대인관계에서 문제가 생기니 구설수를 조심하기 바랍니다. 좋은 친구들과 어울리지 못하는 시기입니다. 문제가 문제를 불러옵니다. 이성간의 좋은 추억이 예상을 뒤집는 결과를 발생시킵니다.

74년생

너무 자만심을 발휘하거나 무리하게 리더가 되려고 해선 안됩니다. 재정적으로 안 좋은 시기입니다. 아끼고 아껴야 하겠군요. 다른 사람과 말다툼을 하게 됩니다.

86년생

매사가 너무 정확해서 구설수에 오르게 됩니다. 얌체소릴 들을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진정으로 원하는 데로 일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손해를 보더라도 어느 정도 여유를 보여주기 바랍니다.

98년생

이성에게 인기가 많은 시기입니다. 당신은 은근히 기분이 좋습니다만 진정으로 당신이 바라던 이성은 없습니다. 한눈에 모든 것을 알아볼 수 없으므로 천천히 데이트를 해보는 것이 바람직하겠습니다.

토끼띠

전체운

욕심만 부리지 않는다면 모든 일이 순조롭게 흘러가게 되니 욕심을 버리고 자신의 분수와 처지를 깨달아야 한다.

51년생

센티멘털 해지는 하루입니다. 잘 맞는 친구와 수다를 떨면서 기분풀이를 하는 게 좋겠네요.

63년생

이기심이 발동하게 됩니다. 우울증에 빠질 가능성도 높습니다. 남과 자신을 비교하지 말아야 합니다.

75년생

여러 일을 같이 하려고 하면 반드시 문제가 생기게 될 수 있습니다. 차분하게 하나씩 해결을 해 나가는 것이 무척 중요합니다.

87년생

주변 사람이 당신을 조언자라 인정하고 이것저것 질문하게 되겠습니다만, 질문하는 상대방은 이미 자기 생각에 빠져있는 사람입니다. 그냥 대충 듣기 좋은 말로 조언하기 바랍니다.

99년생

하던 일도 잠시 쉬는 것이 좋겠습니다. 자신의 페이스에 말리는 일이 없어야 하겠습니다. 조급하게 생각하지 마십시오. 현실에 어느 정도 만족을 하기 바랍니다. 변화보다는 현상유지가 힘든 법입니다.

용띠

전체운

간사한 사람이 달라붙을 수 있는 시기인데 자신의 소신을 갖고서 공명정대함을 잃지 않으면 아무런 문제가 없다.

52년생

사람이 많이 모이는 장소에서 당신은 스트레스를 많이 받게 됩니다. 당신이 의도했든 하지 않았든 간에 무슨 일에서든 당신 주변에 구설수는 당분간 계속될 것 같습니다.

64년생

짧은 여행을 떠난다거나 일상탈출의 기회가 우연히 찾아 오게 됩니다. 재정적인 문제도 잘 해결될 기미가 보이므로 떠나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가족여행보다는 혼자서 하는 여행이 더 길하겠습니다.

76년생

분란의 원인을 제공하는 사람은 따로 있습니다. 주변 사람들과 서로 다른 결과를 원하게 될 수도 있으니 구속도 자유로움도 편치 않겠네요.

88년생

본인은 만회하고 싶은데. 생각처럼 일은 쉽게 풀리지 않습니다. 당신은 선택의 순간에 놓여지게 됩니다. 

00년생

오래 기다리던 일이 결정 나게 될 것입니다. 남에게 원망들을 일은 하지 마십시오. 친구 사이에 감정을 쌓지 않아야겠습니다. 금전거래는 좋지 않습니다.

뱀띠

전체운

처음에는 흉한 일이 생길지라도 그 일로 인해서 이익이 생길 수 있으니 전화위복이 된다. 따라서 참고 기다려야 한다.

53년생

먹는데 너무 많은 욕심을 내다가는 소화불량이나 식이요법 실패로 인해 더 큰 병을 불러올수도 있습니다. 재정적인 주머니가 두둑한 고로 좋은 음식을 잘 조리해서 먹을수 있겠습니다.

65년생

어떤쪽에서든지 두각을 나타내는 것이 한없이 기쁠 것입니다. 이 시기에는 당신은 건강에 많은 신경을 쓰게 되는군요. 어떤일에서든지 보상받을수 있는 길은 열려 있습니다.

77년생

주변이 답답하고 당신을 자꾸 가두려는 느낌이 들어 답답하겠지만 결국은 그 모든일들도 당신을 위한 또다른 선택일수 있다고 생각하고 받아들이면 좋겠군요. 컨택이나 선택하기엔 좋지 않은 시기입니다.

89년생

친구와의 불화나 주변 사람들이 잘되는데 대해서 불만을 가질수 있습니다. 똑같이 노력하고도 당신보다 더 빠른시기에 성공하는데 대한 당신의 불만과 불평은 어쩌면 당연한건지도 모르겠지만 당신도 곧 좋은 소식이 있으이라 생각됩니다.

01년생

인내하는 사람이 반드시 승리할 것입니다. 귀인의 도움으로 어려움이 풀려지게 됩니다. 움직이면 움직인 만큼 소득이 생깁니다. 말보다는 실천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말띠

전체운

동이 트기 직전이 가장 어두운 법이다. 지금은 비록 힘들지만 조금만 더 참고 견디면 좋은 운이 오게 된다.

54년생

멀리서 기쁜 소식이 전해질것입니다. 앞날에 대해서는 비밀로, 소리 없이 차근차근 준비하세요. 빛을 볼 날들에 대한 시작이 바로 지금입니다.

66년생

친구와 유대관계를 잘 유지하기 바랍니다. 돌발적인 충돌로 인해 마음이 상처받게 됩니다만 당신은 금방 털고 일어나게 되겠네요.

78년생

자기 것을 잘 챙길 필요가 있겠습니다. 사교활동에 난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제약을 받는 기간 동안은 혼자 스스로의 학습능력을 증진시키도록 하세요.

90년생

집안에 새로운 식구가 생기는 시기입니다. 아주 괜찮은 사람들과 어울리게 됩니다만 일시적인 관계유지만을 할 뿐입니다. 주말경의 여행은 좋은 결과가 예상됩니다.

02년생

음식으로 인한 식욕관련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주의하여야 합니다.

양띠

전체운

주변에서 아무리 듣기 좋은 말로 부추긴다고 해서 넘어가서는 안 된다. 자신의 본분을 지키면서 힘을 키워야 한다.

55년생

남의 일로 많이 움직이고 대가는 아주 작아 보이는군요. 걱정이 있지만 내색할 수 없는 상황에 처해 있게 됩니다. 말일 경에 모든 일들이 극적으로 타결점을 찾을 듯 보이는군요.

67년생

외출 때 부상을 주의하기 바랍니다. 남의 것을 탐한다면 당신의 가장 중요한 것을 잃게 될 것입니다. 자기 관리에 많은 신경을 쓰기 바랍니다. 속 마음을 털어놓을 친구를 만들기 바랍니다.

79년생

기회가 왔으니 망설이지 말고 도전하기 바랍니다. 약속이나 예약등은 꼼꼼히 체크하기 바랍니다. 급할수록 차분히 행동하고, 사람들 사이에서 신용을 잃지 않도록 신경 쓰십시오.

91년생

조화로움이 요구되는 시기입니다. 사람들간의 유대를 중요시하고 일은 그 다음 차원으로 남기기 바랍니다. 이득이나 소득차원에서만 생각하다 보면 후일을 기약 기약할 수 없어 보이는군요.

03년생

다른 사람에게 굽히지 마십시오. 자존심은 더더욱 굽혀서 안됩니다. 어디를 가나 인기는 많아지나 실속은 크게 없는 편이군요. 하는 일을 확장하기보다 자기 사람을 얻도록 노력하십시오.

원숭이띠

전체운

하늘을 가리고 있던 먹구름이 흩어지니 푸른 하늘이 보이는 형상이다. 그간의 어려움이 극적으로 해결된다.

56년생

오라는 곳이 없어도 갈 곳은 많습니다. 어디를 가나 인기만발인 시기입니다. 당신이 많은 도움을 베풀면 좋겠습니다. 금전문제에 너무 민감해지지 않아야 하겠네요.

68년생

맺고 끝는 것이 확실하게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매사를 조심하게 하도록 하십시오. 상대방의 마음을 아프게 하는 것은 나쁩니다. 돌다리를 두들겨 보고 건너기 바랍니다.

80년생

쓸데없는 걱정은 하지 마십시오. 주위로부터 당신에게 도움을 줄 친구들이 많아질 것입니다. 뜻밖의 인연이 큰 도움을 주게 될 것이므로 기대를 하십시오. 만족할 줄 알아야 복이 들어옵니다.

92년생

야속함은 미덕으로 갚아준다면 당신에게 길할 것입니다. 한가지 일에 몰두하는 시기입니다. 성급한 마음을 버리기 바랍니다. 남을 위해 봉사하는 시기입니다. 후에 다 보상받을 길이 있습니다.

04년생

애쓰는 만큼 정성이 발휘됩니다. 당신이 노력한 결과가 보통 이상수준으로 나타날것입니다. 주변에 귀인이 있으니 그를 찾아 일을 분담하면 훨씬더 쉽게 해결할수 있겠네요. 푸른색이 행운의 색입니다.

닭띠

전체운

마음이 급해져서 하고 있는 일에 소홀할 수 있는데 이런 시기일수록 실수가 없도록 신중을 기해야 한다.

57년생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당신이 오랫동안 계획해왔던 여행이나 가족모임이 이뤄지는 시기입니다.

69년생

예기치 않은 장소에서 반가운 사람을 우연히 만나게 됩니다. 서로 도움을 주고 받는 소중한 존재이므로 이번 인연의 끈을 놓지 않도록 주의하기 바랍니다.

81년생

재정적인 절박한 입장에 빠지게 됩니다. 그로 인해 망신을 당할수도 있습니다. 가까운 사람과 의논하여 초반기에 일을 해결해야 될것입니다.

93년생

주변사람의 거짓말이나, 그 사람의 허풍으로 소문난 일들이 하나하나 드러나게 됩니다. 당신은 주변사람에 대한 실망감이 크게 됩니다. 특히 공적인 아랫사람과의 거리는 적당히 유지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05년생

선택의 시기입니다. 무엇을 찾을지는 자신이 알고 있겠지만 뚜렷한 해답은 아직 자신 앞에 나타나지 않을 것으로 보이는군요. 혼란스럽고 어렵지만 여유를 가지고 연장자와의 상담을 통해 해결점을 찾아 반드시 해결을 내리기 바랍니다.

개띠

전체운

재물이라는 것은 버는 것도 중요하지만 어떻게 쓰느냐가 더욱 중요하다. 재물을 가치 있게 쓰면 존경을 받는다.

58년생

하는 일이 생각보다 어렵게 됩니다. 처음에는 울고 나중에 웃는 시기입니다. 강한 마음으로 경쟁에서 이겨야 할 것입니다. 횡재수가 있으니 놓치지 마십시오. 시간이 지날수록 유리해 질것입니다.

70년생

마음을 비우면 몸은 편안해질 것입니다. 화가 나도 남을 원망하지는 마십시오. 힘들고 무리한 일들은 피하고, 음주운전은 절대로 하지 마십시오. 작은 질병도 조심이 해야할것입니다.

82년생

주위 사람들로부터의 도움이 많아집니다. 어려운 사람을 도와주는 당신의 마음이 결과적으로 좋은 기운을 가져왔습니다. 귀인의 도움이 많아지는 시기이므로 무엇이든지 사양 말고 받으십시오.

94년생

당신이 꿈꾸던 일들이 실현되는 운입니다. 원하는 곳에서 일로서의 재능을 마음껏 발휘할 운입니다. 한발 양보하고 웃는 모습으로 주변인들을 대하기 바랍니다. 

06년생

아는 사람도 너무 믿지 않아야 하겠습니다. 대인관계에 최선을 다해보는 것이 좋겠네요. 상대방을 존중하면서 자신도 인정받을 방법을 마련해보십시오. 일을 많이 하면 오히려 손해볼 것입니다. 지혜가 대단히 필요한 시기입니다.

돼지띠

전체운

몸에 좋은 약은 입에 쓰고 도움이 되는 말은 귀에 거슬리는 법이다. 주변사람의 조언을 흘려듣지 말라.

59년생

타고난 성격을 바꿀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노력할 수는 있습니다. 작은 것에서부터 노력하는 자세를 보이십시오. 충동구매를 하지 않도록 자제해야 합니다.

71년생

건강상의 문제로 진지하게 다이어트를 생각해야 할 것 같습니다. 뼈와 관절에 무리가 갈 정도의 집착적인 운동은 삼가야 합니다. 이 시기에는 특별히 건강적으로 많은 문제들이 발생하게 됩니다.

83년생

일적으로 성공하게 되는 시기입니다. 추진하던 일에서 좋은 소식이나 좋은 결과가 당신을 찾아오게 될 것입니다. 노력하는 모습이 다른 사람에게 감동을 주게 될 것입니다.

95년생

심리적으로 위축될 수 있습니다. 오전보다는 오후에 일을 처리할 때의 상황이 길합니다. 계약이나 문서상으로 이득을 얻을 수 있는 시기입니다. 많은 것들을 한꺼번에 처리할 수 있는 능력을 인정받게 됩니다.

07년생

좋은 친구를 만들면 좋겠습니다. 결정한 데로 밀고 나가기 바랍니다. 운이 활짝 열렸으니 움직이기 바랍니다. 기회가 왔을 때 속전속결로 일을 처리하기 바랍니다. 남의 말에 너무 귀 기울이지 않기를 바랍니다.

출처: 헬로우운세

Copyright ⓒ 통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통플러스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플러스 친구친구추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