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림코치, 다이어트 보조제 ‘빠빠세트’ 57% 할인 이벤트 진행

슬림코치, 다이어트 보조제 ‘빠빠세트’ 57% 할인 이벤트 진행

데일리그리드 2018-11-19 17:49:19 신고

쉽게 빠지지 않는 살은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 이라면 누구나 겪었을 고민 중 하나다. 특히 앉아있는 시간이 많은 직장인이나 학생들은 활동량의 저하, 올바르지 못한 식습관 때문에 더욱 관리가 어렵다.

그러나 다이어트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기에는 현실적으로 어려운 부분이 많은 게 사실이다. 급하게 살을 뺄 욕심으로 무작정 굶는 등 무리한 단기간 다이어트는 자칫 건강을 해치는 결과를 낳을 수 있다.

그럼에도, 많은 젊은 현대인들은 단기간 살빼는법을 위해 효과좋은 다이어트약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자신의 상황과 체력 등 여러 가지 요건을 고려해 부작용 없는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은 없는 걸까?

이 가운데, 지난 15일 2019년 수능을 치르느라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해 다이어트보조제 전문 브랜드 슬림코치가 ‘빠빠세트’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57%의 할인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슬림코치의 빠빠세트는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음식 등에 고민이 많은 사람들을 위한 제품으로 식전식후 나누어 섭취하는 것만으로 간편하게 몸매관리가 가능해 다이어트보조제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얼마 전에는 프로듀스101에 출연했던 소희의 다이어트 후기로 연예인다이어트식단 제품으로도 소개 된 바 있다.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위해 슬림코치가 선보이고 있는 ‘빠빠세트’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추출물과 콜레우스포스콜리 추출물이 합쳐진 ‘쭉쭉빠져라’와 알로에전잎과 녹차추출물이라는 카테킨이 합쳐진 ‘쑥쑥빠져라’로 구성되어 있다.

두제품 다 2중기능성에 각각 가르시니아가 1000mg 그리고 녹차 카테킨이 600mg으로 고함량을 자랑한다.

빠빠세트는 경희대 내과 교수님의 과학적인 원료배합에 따라 비타민, 다이어트와 피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부원료들이 들어 있어 섭취 시 영양소의 균형을 맞춘 건강한 체중관리에 도움이 되는 다이어트 방법이다.  거기다. GMP인증을 받은 제조사에서 청결하게 만들어진 다이어트 보조제이다.

업체 관계자는 “몸매관리가 어려운 분들이 가장 힘들어 하는 일 중 하나가 먹는 것에 대한 스트레스인데 자사의 제품과 함께 다이어트를 진행한다면 먹는 것에 대한 압박감과 부담감도 덜 수 있고 마음 편하게 살을 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슬림코치의 수능 기념 최대 57%할인 이벤트는 12월 2일까지 진행되며, 공식홈페이지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다양한 다이어트 후기과 다이어트 운동 영상을 슬림코치 공식 페이스북에서도 확인 할 수 있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

<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데일리그리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