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여친불법촬영, 나체부터 성행위 도중 찍은 사진까지 ... "끝은 어디?"

일베여친불법촬영, 나체부터 성행위 도중 찍은 사진까지 ... "끝은 어디?"

금강일보 2018-11-19 18:35:00 신고

일베여친불법촬영, 나체부터 성행위 도중 찍은 사진까지 ... "끝은 어디?" 

사진 출처 : 일간베스트 사진 캡쳐

 

극우 성향의 온라인 커뮤니티 ‘일간베스트(이하 ’일베)‘에 여자친구를 몰래 촬영하고 올린 네티즌이 있어 논란이 거세다.

지난달 28일 한 매체에 따르면 지난 26일 밤 ’일베‘에는 ’내 여친 허벅지 ㅍㅌㅊ?‘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몰카 사진 두 장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은 북카페에서 잠들어 있는 여자친구 뒷모습을 몰래 촬영한 것으로 보여 공분을 사고 있다.

게시자는 “(여자친구가) 북카페에서 세상 모르게 자고 있다”라며 “허벅지를 핥아야 해서 질문은 못 받는다”라는 글도 함께 남겼다. 해당 글쓴이는 지난 17일에도 여자친구 사진과 성희롱적 발언 글을 올리기도 했다.

해당 게시글은 온라인 커뮤니티, SNS(사회적 관계망 서비스) 등을 통해 급속도로 퍼졌다.

이들이 올린 인증 글에는 얼굴도 가려지지 않은 여성들이 다수 존재했다. 또 나체부터 시작해서 성행위 도중 찍은 것으로 추정된 사진도 있다고 전해진다.

한 일베 이용자는 '일베 여친 인증 게이들아 너네 절대 쫄 거 없다'라는 글을 올리며 처벌받지 않는 법을 직접 가르치며 논란을 가중시켰다.

이에 네티즌들은 "반드시 처벌해야 한다. 어떻게 그런 사진을 몰래 올릴 수 있냐 반드시 일벌백개해야 한다! 경찰 각성하라", "수사 미지근하니까 이러는거다. 반드시 엄벌해야 한다", "황당한 일들이 우리 사회에 계속 일어나고 있다. 경찰은 각성하고 일베 회원 반드시 처벌해야한다", "도대체 일간베스트 회원들은 어떤 생각을 갖고 있는거냐... 상식적으로 이해가 안된다" 등의 반응이다.

이에 따라 19일 청와대 국민 청원 게시판에는 '경찰은 일베 여친, 전 여친 몰카 사건을 철저히 수사해서 범죄자들을 처벌하라'라는 청원 글이 올라오기도 했다.

Copyright ⓒ 금강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