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츠 코리아, ‘벨로테로 메이크업 로드쇼’ 개최

멀츠 코리아, ‘벨로테로 메이크업 로드쇼’ 개최

메디컬 에스테틱 뉴스 2018-12-07 13:44:12 신고

아름다운 자신감, 자연스러운 필러 벨로테로 메이크업 캠페인 일환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기업 멀츠의 HA필러 브랜드 ‘벨로테로(BELOTERO)’가 6일 영등포 타임스퀘어 광장에서 소비자 대상 ‘벨로테로 메이크업 로드쇼’를 개최했다. 행사장에는 약 1,000여명의 고객들이 방문했다.

이번 행사는

<아름다운 자신감 자연스러운 필러>

벨로테로 캠페인 일환으로, 여성들이 보완하고 싶은 4가지 피부 로망 표현법을 알려주며,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이를 통해 더욱 자신감을 찾아가는 여성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멀츠 벨로테로 메이크업 로드쇼 전경(사진제공:멀츠 코리아)

멀츠 벨로테로 메이크업 로드쇼 전경(사진제공:멀츠 코리아)

‘맑고 촉촉한 피부톤 물광 미인’, ‘주름 하나 없는 매끈한 피부결 윤광 미인’, ‘섹시한 입술 볼륨 미인’, ‘볼륨감이 주는 작고 입체적인 볼륨 미인’이라는 4가지에 대한 솔루션이 메이크업 쇼 등을 통해 보여졌다.  이날 행사장에서 메이크업 아티스트 권준우 씨는 “한국여성들은 자신의 피부 로망을 위해 메이크업에 많은 시간과 단계를 투자한다”며 “바쁜 현대 여성들은 시간과 노력은 줄이고, 피부를 보완해 줄 수 있는 메이크업 효과를 유지하는 방법을 찾고 있다. 반영구적으로 입체 및 윤곽 메이크업 효과를 낼 수 있는 메이크업 필러는 여성들에게 좋은 대안이 될 것”이라고 추천했다.

멀츠는 이번 로드쇼를 시작으로 벨로테로와 소비자 간의 접점을 확대할 수 있는 기회를 많이 늘려 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멀츠의 HA 필러 벨로테로는 FDA승인 받은 스위스 제품으로, 현재 전 세계 90여 개 나라에서 사용 중이며, 4가지 제품을 통해 피부 타입과 목적에 따라 맞춤형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멀츠 코리아 유수연 대표는 “이번 벨로테로 캠페인을 통해 회사의 미션인 look better, feel better, live better를 소비자가 쉽게 공감할 수 있도록 전달하고, 다양한 채널을 통한 다양한 소비자 활동들로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여성을 응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메디컬 에스테틱 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