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인독학재수학원, '2020 대입준비, 워킹맘과 함께하는 작은 입시설명회' 개최

금강일보 2018.12.07 16:15


‘대학입학제도, 고교체제, 고교학점제’ 등과 관련해, 대대적인 교육 개편이 이뤄지고 있다. 학부모와 학생들 또한, 달라지는 교육정책 변화에 민감해질 수밖에 없는 요즘이다.

이에 부산독학재수학원으로 저명한 ‘미래인독학재수학원’이 <2020 대입준비, 워킹맘과 함께하는 작은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

‘미래인독학재수학원’은 ‘작은 학원, 밀착 관리’를 추구하며, 집단관리 위주의 대형학원과는 전혀 다른 ‘소규모 밀착관리형 전문재수학원’으로 명성을 떨쳐왔다.

덕분에 학부모와 학생들 사이에서도 ‘유명 금정구독학재수학원, 성공적인 재수 보장하는 동래독학재수학원’으로도 입소문 난 곳이다.

이번 <2020 대입준비, 워킹맘과 함께하는 작은 입시설명회>에서는, 남재현 대표와 함께 ‘2020년 학생부종합과 논술전형을 효율적으로 준비하는 방법’에 관해 깊은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장(場)을 마련할 것이다.

남재현 대표는 현재 ‘새로운 강남의 입시 트렌드를 주도하는 목동•대치동 S학원’을 운영하며, ‘최신 2020년 대입설명회, 수시설명회’를 학부모와 학생들에게 정확하게 분석•설명해 인기를 끌고 있는 인사다.

또한, 미래인독학학원의 선생님들이 ‘재수성공비법’과 ‘겨울방학 과목별 학습방법, 부산 겨울방학 캠프’ 등과 관련해서도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다.

참석자는 ‘S학원 수시연구소’의 학생부 분석과 대입로드맵 제시 등을 혜택으로 받아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에 ‘미래인독학재수학원’을 검색하면 나오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금강일보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