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보조제로 제안하는 체지방 감소 오핏 프로그램

데일리그리드 2018.12.07 16:19

현대인들은 식습관과 과다섭취로 인한 비만인구가 증가하고 있다. 이 때문에 미용관리에 민감한 우리나라는 다이어트 인구가 급증하고 있다. 특히 ‘원푸드 다이어트’‘단기간다이어트’‘레몬디톡스’ 등 무작정 굶는 단식다이어트나 한가지 음식만 먹는 원푸드 다이어트 등을 시도하다가 부작용을 겪거나 잘 못된 다이어트로 인하여 몸의 신진대사 기능체계를 망가뜨려 요요현상 등으로 고생하는 경우가 많다.

다이어트에 왕도는 없다. 하지만 생활 속에서 먹으면서 체계적인 다이어트 프로그램으로 몸에 무리를 주지 않으면서 체중을 감량시키는 방법으로 진행을 할 경우 효과를 볼 수 있다. 그 중 오핏(ohfit)의 체계적인 다이어트 프로그램이 관심 받고 있다.

오핏(ohfit)의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그린밀다이어트, 부스트워터믹스, 슈퍼클렌즈 제품으로 먹으면서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그린밀다이어트는 녹차에서 추출한 카테킨이 메인성분으로 올바른 영양설계에 도움을 주며, 부스트워터믹스는 차전자피와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이 주성분으로 물처럼 마시면서 진행을 할 수 있다. 또한 슈퍼클렌즈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성분이 있어 체지방감소와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오핏(ohfit)의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주식회사 핏나인코리아는 건강기능식품을 개발하고 브랜드화 시켜 유통시키는 전문적인 회사이다. 특히 “일상의 노력으로 지속 가능한 다이어트”라는 슬로건 아래 2018년 12월 정식 런칭한 가운데 황성민 대표는 인터뷰에서 “관리를 위한 시작도 중요하지만 꾸준히가 더 중요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면서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로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관리가 가능한 제품개발 및 연구를 계속해서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또한 전제품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를 할 수 있도록 전용보틀을 제품마다 활용을 하고 있으며, 다이어트 프로그램으로는 베이직 패키지와 미들 패키지, 토털 패키지를 진행하고 있다.

먹으면서 진행하는 오핏 다이어트의 제품 및 프로그램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좀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평소 궁금했던 다이어트 고민도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

<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데일리그리드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