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연말 디즈니 케이크 출시&손난로 이벤트

이데일리 2018.12.07 16:20

[이데일리 이성기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디즈니 케이크를 선보이고 겨울 필수품 손난로 판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디즈니 케이크는 ‘헬로우 미키미니'와 ‘꿀단지 푸' 2종(사진)이다.

헬로우 미키미니는 미키와 미니 캐릭터에 맞는 색감과 맛을 더해 각각 초코 맛, 레드벨벳 두 가지 맛의 케이크를 한번에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꿀단지 푸는 곰돌이 푸가 좋아하는 달콤한 꿀이 흐르는 케이크에 바삭한 초코볼을 더한 누텔라 초코크림을 샌드한 꿀단지 모양 케이크다. 미키 마우스와 곰돌이 푸 캐릭터를 넣어 특별 제작한 전용 케이크 박스에 제공한다.

디즈니 케이크 출시와 더불어 디즈니 캐릭터가 입혀진 손난로도 함께 선보인다. 미키 마우스와 곰돌이 푸 캐릭터 케이크 구매 시 1만4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행사 시작은 오는 13일부터이며, 매장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다.

디즈니 손난로 외에도 정가 2만5000원 상당의 휴대용 손난로를 모든 크리스마스 케이크 포함 2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1만1000원에 판매한다. 휴대전화 보조 배터리 기능도 있어 활용도가 높다. 손난로 파우치, 충전케이블도 함께 제공한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디즈니 캐릭터를 통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하실 수 있도록 케이크도 출시하고 귀여운 손난로도 준비했다”고 말했다.

Copyright 이데일리 | 이타임즈 신디케이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인기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