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크기에 대한 고민, 경락으로 얼굴형 개선·축소 가능해

얼굴크기에 대한 고민, 경락으로 얼굴형 개선·축소 가능해

데일리그리드 2018-12-07 16:31:14 신고

SNS 시대가 도래하여 현대인들은 사진을 찍고 공개하는 것이 일상화된 시대에 살고 있다. 이 때 중요한 것이 작은 얼굴과 브이라인이라는 사실은 한 번이라도 셀피를 찍어본 사람이라면 공감할 것이다. 하지만 사진상의 얼굴 축소는 실질적인 개선이 아닌 자기만족 선에서 그치는 경우가 있는데 이러한 점을 개선하고자 다양한 노력이 이루어지고 있다.

얼굴이 갸름해지는 화장법이나 운동법, 성형수술 등을 활용하고 있는 이들이 있지만 자가 관리의 경우 정확하게 변화점을 찾기가 어렵다. 이러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선에스테스파에서는 성형수술이 아닌 고통 없이 작은 얼굴로의 변신이 가능한 울트라 4D라는 얼굴축소 전용 프로그램을 운용하고 있다.

보통 얼굴 축소관리라고 하면 경락관리를 생각하기 마련인데 선에스테스파의 울트라 4D 관리는 경락보다 아프지 않고 경락관리보다 효과가 빠른 얼굴축소, 작은 얼굴 및 동안 관리가 가능하여 그 활용 범위가 넓다.

선에스테스파에서는 얼굴 부위 자체의 경락은 물론 몸 전체를 파악한 후에 개선이 가능하도록 진행하고 있다. 사람마다 고유의 식습관, 수면습관 등으로 그 원인을 파악하고 신체활동의 적고 많음, 근무환경, 등등에 따라 다른 관리법을 활용하고 있다.

다회를 받아야만 관리 효과가 나는 여타의 얼굴축소 케어와 달리 1회만으로도 변화점을 확인할 수 있도록 계획된 울트라 4D 관리는 출시된 해부터 선에스테스파의 인기 상품이다.

소요시간은 90분으로 편안하게 누워서 진행이 되며 작고 날렵한 페이스 라인으로 개선하는데 가장 큰 목적을 두고 있다. 또한 피부재생효과와 물광 효과로 매끄럽고 반짝이는 피부까지 가질 수 있다.

서초 교대점 선에스페스파 관리자는 “저희 선에스테 스파는 최근 늘어난 얼굴 축소 방법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이를 통하여 다양한 고객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서초 교대본점을 1호점으로 선릉, 청주, 동탄, 용인, 안산, 수원, 하남 미사, 분당점을 운영중이며 최근에는 중국 베이점을 오픈함으로써 해외진출에도 성공했다. 더욱 다양한 이들에게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13년 동안 노력하고 있다”고 의견을 전했다. 울트라 4D관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해당 사이트 및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

<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데일리그리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