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몰 ‘윈도우 스타일링’ 제안전 진행

데일리그리드 2018.12.07 16:34

▲ 사진 = 한샘 '윈도우 스타일링'전 (1)

종합홈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 (대표이사 최양하)의 자체운영 온라인쇼핑몰 ‘한샘몰’에서는 한파에 대비해 '윈도우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샘 윈도우 스타일링’ 제안전에서는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대비해 블라인드와 커튼 등을 활용해 추위 대비는 물론 집안 인테리어까지 책임질 수 있는 윈도우 상품을 제안한다.

블라인드는 맞춤과 기성 제품 모두 구매가 가능하다. 한샘 맞춤 블라인드는 사이즈부터 손잡이 방향까지 모두 1:1 맞춤이 가능해 나만의 개성을 반영한 공간 연출에 적합하다.

▲ 사진 = 한샘 '윈도우 스타일링'전 (2)

또한 기성제품은 ‘1+1’이벤트를 진행해 알뜰하게 겨울을 날 수 있다. 보편적인 주거공간 크기로 제작된 기성 블라인드로, 원룸이나 오피스텔 거주 고객, 또는 사무실용으로 적합하다. 아이들과 반려동물의 안전을 위한 노코드 규격 블라인드 역시 추가금액 없이 1+1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맞춤형 커튼은 세로 길이를 100% 내가 원하는 길이로 맞출 수 있다. 고급 소재 사용으로 한층 고급스러운 공간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밖에서 들어오는 찬바람을 막아줘 한겨울에도 따뜻하게 지낼 수 있다.

한샘몰 관계자는 “올 여름 폭염에 이어 올 겨울 혹한이 예보되어 있다. 커튼이나 블라인드는 외기를 막아 난방 효율을 높여준다. 한샘몰이 준비한 윈도우 스타일링전을 활용해 따뜻하고 포근한 공간을 만들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

<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데일리그리드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