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찌는 연말, 가벼운 새해준비에는 꽃과나무 다이어트방법

살찌는 연말, 가벼운 새해준비에는 꽃과나무 다이어트방법

금강일보 2018-12-10 12:00:00 신고


연말이 다가오는 지금, 수 많은 다이어터들은 올해를 되돌아보며 후회하는 경우가 많다. 1월 초 “올해는 정말 살 뺄거야”라고 다짐했지만 12월이 된 지금도 다이어트에 성공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식단과 운동을 병행함에도 불구하고 다이어트에 성공하지 못하는 이유는 올바르지 못한 다이어트 방법에 있다. 자신의 체질에 알맞지 않은 다이어트 방법을 사용하게 되면 신체에서도 불규칙한 열량 소모를 기억하게 되고 이는 살이 더 잘 찌거나 잘 빠지지 않는 체질로 변할 수 있다.

특히 동창회, 회식, 송년회 등 모임이 잦은 연말에는 다이어트를 시작할 생각조차 하지 못하게 되고 결국 다이어트를 포기하는 사람들도 많다.

이에 꽃과나무다이어트는 새로운 마음으로 가벼운 새해준비를 시작하는 다이어터들을 위한 다이어트 방법을 제공하고 있다. 개인별 맞춤 다이어트 컨설팅업체인 꽃과나무다이어트는 효율적인 다이어트플랜으로 13년간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꽃과나무다이어트는 다이어트를 할 시간이 부족한 직장인, 학생, 주부들을 위해 일상생활과 개인별 체질에 맞춘 다이어트방법을 계획한다. 무엇보다 건강한 다이어트를 지향하기 때문에 무리하게 굶거나 운동하지 않는다.

아울러 꽃과나무강(단기간), 꽃과나무진(식습관개선), 꽃과나무미(유지기간), 꽃과나무쾌(변비완화) 등 목적에 맞춘 다이어트건강기능식품 4종을 통해 더욱 효과적이고 만족스러운 다이어트를 돕는다.

주식회사 앤트리코리아의 양현명 대표는 “겨울은 여름보다 오히려 칼로리소모가 빠르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하기에 알맞은 계절이다. 여기에 꽃과나무의 컨설팅을 통해 보다 만족스러운 연말다이어트를 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꽃과나무다이어트는 다이어터들이 다이어트 이후에도 그 아름다움을 유지할 수 있도록 12월 한 달간 ‘꽃과나무 미’ 제품을 구매한 유지어터들에 한해 3만원 상당의 ‘꽃과나무콜라겐’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 또한 진행하고 있다. 꽃과나무콜라겐은 다이어트 중에 피부노화방지와 피부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 피시콜라겐이다.

꽃과나무다이어트의 다이어트프로그램 및 이벤트 내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 또는 유선을 통해 알 수 있다.

Copyright ⓒ 금강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