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땐뽀걸즈’ 장동윤, 땐뽀보이의 완벽한 변신! 숨은 승찬이 찾기 ‘눈길’

‘땐뽀걸즈’ 장동윤, 땐뽀보이의 완벽한 변신! 숨은 승찬이 찾기 ‘눈길’

싱글리스트 2018-12-10 14:35:01 신고

땐뽀보이 장동윤이 박세완의 염원인 댄스스포츠 대회 수상을 이뤄낼 수 있을까.

10일 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땐뽀걸즈’(극본 권혜지/연출 박현석/제작 MI)가 땐뽀반에 합류해 대회에 참가한 권승찬(장동윤)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사진=MI

지난 방송에는 대회 전 날 한쪽 다리에 깁스를 한 채 나타난 혜진(이주영)을 대신해 모든 안무 동작을 외우고 있는 승찬을 떠올린 시은(박세완)의 모습이 그려졌다. 겨우 몸치에서 벗어난 시은이 완주한 안무는 남자 역할뿐었고, 함께 파트너로 호흡을 맞출 사람을 궁리하던 중 승찬을 떠올린 것. 승찬은 납치돼듯 경연장으로 향했다.

“치마를 입느니 그냥 콱 죽어 뿌는 게 낫겠다”던 승찬은 찰떡같은 의상 소화력을 뽐내며 세상 행복한 미소를 짓고 춤에 빠져들었다. 댄스스포츠를 누구보다 좋아하지만 그 본심을 가족에게도 친구에게도 말 하지 못하고 숨기고 있었던 승찬이기에 더욱 응원할 수 밖에 없었다.

이어 “거제여상 댄스스포츠 반이 인터넷에서 억수로 화제가 됐다 카던데요. 그 영상을 본 임원분이 그러시대예. 저런 아들을 후원해줘야 한다!”라는 승찬의 아버지 동석(장현성)의 이야기와 시은의 난감한 표정은 심상치 않은 전개를 예고한다. 과연 그는 그 중 자신의 아들이 포함되어 있다는 사실을 알기나 하는 걸까.

제작진은 “오늘 방송에서는 함께 대회를 나가게 된 땐뽀걸즈와 땐뽀보이 승찬의 이야기가 담긴다. 시은의 요구로 여장까지 하며 대회에 나간 승찬, 그리고 그런 승찬에게 마음의 문을 열고 조금씩 다가가는 시은 앞에는 또 어떤 에피소드가 전개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게 될지, 본방송으로 확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땐뽀걸즈’ 오늘(10일) 밤 10시 KBS 2TV 방송된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싱글리스트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