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전문] 한은정, 예명 한다감으로 활동…"독특한 이름으로 남고파"

[공식입장 전문] 한은정, 예명 한다감으로 활동…"독특한 이름으로 남고파"

엑스포츠뉴스 2018-12-10 14:40:53 신고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배우 한은정이 예명 한다감으로 활동하게 됐다.

10일 소속사 사우스포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이제부터 배우 한은정이 아닌 예명 한다감으로 활동함을 알려드린다"고 전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한은정은 배우 생활을 하면서 독특한 이름으로 남고싶고 대중에게 좀 더 다가가고 싶다고 생각했다고. 따라서 큰 고민 끝에 예명을 한다감으로 결정하고 활동하게 됐다.

또한 "배우로서 좀 더 나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대중 여러분께 기억에 오래 남고자, 또한 더 좋은 배우의 길을 가기 위해 회사와 부모님, 한은정님과 함께 고심 끝에 결정하게 됐다. 더 나은 배우가 되기 위한 과정이라 생각하고 너그럽게 받아주셨으면 좋겠다"며 개명의 이유를 밝혔다.

이어 "한은정 역시 쉬운 결정이 아니었기에 많이 고민하고 결정했다. 앞으로 배우 한은정은 예명 한다감으로 활동하게 됐다. 한은정을 사랑해주는 팬 여러분들에게 항상 감사드리며 앞으로 배우 한다감으로서 더욱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한다감은 드라마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 '리턴'에 출연하며 열연을 펼쳤으며 예능 '정글의 법칙'과 '현실남녀' 등에 출연했다.

▼이하 소속사 사우스포엔터테이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사우스포엔터테인먼트입니다.
저희 회사 소속배우인 한은정님께서 이제부터는 배우 한은정이 아닌 예명 배우 한다감으로 활동함을 알려드립니다.
배우생활을 하면서 조금은 평범한 이름에서 독특한 이름으로 남고싶고 대중에게 좀 더 다가가고 싶다는 생각을 예전부터 오래동안 고민했습니다.

그래서 큰 고민 끝에 예명 한다감으로 결정하고 활동하는 바를 알려드리는 바입니다.
배우로써 좀 더 나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대중 여러분께 오래동안 기억에 남고자 또 더 좋은 배우의 길을 가기 위해 회사와 부모님, 한은정님과 함께 오래동안 고심 끝에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더 나은 배우의 모습으로 되기 위한 과정이라고 생각하시고 너그럽게 받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한은정님도 쉬운 결정이 아니었기에 많이 고민하고 결정하였습니다.
앞으로 배우 한은정은 예명 배우 한다감으로 활동함을 다시 한 번 알려드리는 바입니다.
한은정님을 사랑해주시는 팬여러분들께 항상 감사드리며 앞으로 배우 한다감으로서 더욱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