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알엑스(COSRX) 클리어 핏 마스터 패치, 2018 필리핀 프리뷰 뷰티 어워즈 수상

코스알엑스(COSRX) 클리어 핏 마스터 패치, 2018 필리핀 프리뷰 뷰티 어워즈 수상

데일리그리드 2018-12-10 14:44:47 신고

민감 피부를 위한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알엑스(COSRX)의 여드름 피부를 위한 의약외품 클리어 핏 마스터 패치(Clear Fit Master Patch)가 2018 필리핀 프리뷰 뷰티 어워즈에서 최고의 데이타임 아크네 트리트먼트 부문 위너로 선정됐다.

필리핀 프리뷰 뷰티 어워즈는 필리핀의 대형 언론사인 Summit Media의

에서 주최하는 뷰티 행사로, 다양한 직업군의 20대, 30대 여성 패널들이 자신이 좋아하는 뷰티 제품을 직접 소개하는 진정성 있는 어워즈다. 프리뷰 매거진은 패션, 뷰티를 비롯해 트렌드와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영문 매거진으로, 필리핀뿐만 아니라 다른 동남아 국가의 10~20대 여성들에게 인기 있는 온, 오프라인 매체이다.

이번 2018 프리뷰 뷰티 어워즈에서 코스알엑스 클리어 핏 마스터 패치는 활동이 많은 낮 시간 동안 사용하기 좋은 최고의 여드름 케어 제품으로 선정되었다. 국소부위를 집중적으로 케어해주는 초박형 하이드로콜로이드 패치인 클리어 핏 마스터 패치는 메이크업 시에 사용해도 티가 나지 않는 제품이다.

코스알엑스 관계자는 “동남아시아의 경우, 원스텝 오리지널 클리어 패드, 클리어 핏 마스터 패치 등 피부 고민을 해결해 주는 간편한 아이템이 인기가 많다”며, “동남아 기후 특성 상 지성 피부, 여드름 피부가 많지만 한편으로는 냉방 시설로 인한 건조함으로 고민이 많은 현지 고객들에게 피부 수분을 지켜주면서 유, 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코스알엑스 아크네 제품들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코스알엑스는 ‘2017-2018 미국 틴 보그 어워드’ 2년 연속 수상, ‘2018 싱가포르 왓슨스 어워즈’ 수상, ‘2018 필리핀 프리뷰 뷰티 어워즈’ 수상, 필리핀 1등 뷰티 온라인 샵인 ‘beauty mnl’에서 2년 연속 베스트 셀러 수상 등 글로벌 시장에서 연이어 수상하는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코스알엑스는 올해 필리핀 왓슨스 전국 거점 매장 입점에 이어 내년에는 필리핀 대표 백화점인 SM, 로빈스 백화점 입점할 예정이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

<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데일리그리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