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8일 상하이 DAEX Blockchain Group 본사에서 ‘LBank(엘뱅크)’ 한국 진출 협약식 열려 ‘주목’

12월 8일 상하이 DAEX Blockchain Group 본사에서 ‘LBank(엘뱅크)’ 한국 진출 협약식 열려 ‘주목’

데일리그리드 2018-12-15 19:48:38 신고

중국 상하이에 위치한 DAEX Blockchain Group 본사에서 ‘LBank’ 한국 진출 협약식은 DAEX의 CEO이자 LBank의 공동창립자인 Hana Zhang의 축사로 시작된 이 협약식은 초청된 많은 사람들의 축하를 받으며 시작되었다.

지난 12월 8일 진행된 이 협약식에는 LBank, LBank Korea, DAEX, DailyLaboratory 네 개의 기업이 참가해 LBank Korea의 시작을 공식 선언하였으며, LBank의 첫번째 해외 진출이다.

앞으로 DAEX는 LBank Korea의 거래소 지갑 시스템 등 거래소 전반적인 개발을 담당하며 국내 블록체인 스타트업 DailyLaboratory는 김봉국 LBank Korea의 대표이사를 도와 거래소의 운영, 마케팅, 상장심사 등 거래소를 운영하는 데에 필요한 전반적인 부분을 담당할 예정이다.

또한 홍종훈 현 DailyLaboratory의 공동대표는 LBank Korea의 COO(Chief Operating Officer 최고 운영 책임자)를 겸임하기로 하였다.

김봉국 LBank Korea 대표이사는 이 협약식에서 “많은 대형 거래소들이 한국 시장 진입에 실패하였지만 LBank Korea의 CEO로써 여러 회사를 경영해왔던 경력과 한국시장에 맞춘 맞춤형 마케팅, 비즈니스를 진행하여 한국을 시작으로 LBank의 글로벌 시장 정착에 최선을 다하겠다” 라며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자세한 일정은 추후 공지할 예정으로 오픈은 내년 상반기로 예상하고 있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

<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데일리그리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