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도, 하나의 워치로 세 가지 스타일을 '바론첼리 레이디 데이 앤 나잇' 선보여

미도, 하나의 워치로 세 가지 스타일을 '바론첼리 레이디 데이 앤 나잇' 선보여

웨딩21뉴스 2018-12-16 08:00:00 신고

스위스 워치 브랜드 미도(MIDO)에서는 하나의 워치로 세 가지 스타일을 구성할 수 있는 여성 워치인 바론첼리 레이디 데이 앤 나잇(Baroncelli Lady Day & Night)을 선보인다.




“조심스럽거나 우아하거나 도발적이거나”라는 톤 앤 매너로 여성들의 업무, 쇼핑, 파티를 위해 하나의 케이스에 쉽게 교체 할 수 있는 3개의 스트랩이 특징인 컬렉션이다.

새미매트 블랙 가죽, 글로시 레드 가죽, 회색 새틴 패브릭 스트랩으로 TPO에 맞게 선택하여 여성들의 자신감을 더 해 준다.


라운드 스틸 케이스는 화이트 플랜지로 둘러싸인 마더 오브 펄 다이얼을 돋보이게 하며, 반짝이는 센터를 중심으로 3시, 9시, 12시에 3개의 다이아몬드가 수 놓아져 있다.

최대 80시간의 파워리저브를 제공하며, 시침과 분침은 양면으로 한 면은 샌드블라스트, 다른 한 면은 다이아몬드 커팅 되었고, 초침은 플랫 다이아몬드 커팅 처리되었다.

또한 6시 방향에는 데이창으로 날짜 가독성을 높였으며, 투명한 케이스 백을 통해 엘라보레급 무브먼트와 제네바 스트라이프, 미도(MIDO) 로고를 확인할 수 있다.


바론첼리 레이디 데이 앤 나잇(Baroncelli Lady Day & Night)은 세미매트 블랙 가죽 스트랩과 교체 가능한 두 개의 스트랩이 들어있는 스페셜 박스에 담겨 제공된다.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