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홈트족’&‘혼밥족’ 겨냥한 ‘불금’ 방송 선보인다

데일리그리드 2019.01.10 10:49

▲ 사진 = 현대홈쇼핑 '영스타그램'

현대홈쇼핑이 2030 고객층을 겨냥해 기획한 고정 프로그램인 '영스타그램'이 새해를 맞아 1~2인 가구를 겨냥한 상품을 연이어 선보인다.

현대홈쇼핑은 오는 12일과 19일 새벽 1시에 ‘숀리 스쿼트 머신’과 ‘레이먼킴 스프’를 각각 방송한다고 10일 밝혔다. 최근 집에서 운동과 요리를 즐기는 겨냥해 맞춤형 방송을 준비했다.

‘숀리 스쿼트 머신’은 쿠션 교체없이 스쿼트(허벅지가 무릎과 수평이 될 ‹š까지 앉았다 섰다를 반복하는 운동)와 백익스텐션(벤치나 짐볼을 이용하거나 맨바닥에서 실시할 수 있는 운동), 싯업(앉았다 누웠다를 반복하는 복근운동) 등 다양한 운동을 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회사 측은 작년 트렌드 모니터가 만19~59세 성인남녀 1,000명를 대상으로 실시한 온라인 조사에서 ‘스쿼트 머신’이 실내 운동기구 선호도 1위로 선정됐을 정도로, 연령층에 상관없이 실내 운동 기구로 인기가 높은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현대홈쇼핑은 ‘숀리 스쿼트 머신’을 14만9,000원에 선보이며, 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 30명에게 '홈트레이닝 3종 세트'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 날 방송에는 스포츠 트레이너 '숀리'가 직접 출연해 스쿼트 머신 활용법과 다이어트 노하우 등을 쉽고 재미있게 설명할 예정이다.

현대홈쇼핑 또한 오는 19일에 유명 셰프 레이먼킴의 노하우가 담긴 액상 스프 ‘레이먼킴 스프’를 방송한다. 손쉬운 조리법으로 아침 식사 대용으로 손색이 없고, 각종 요리 소스로 활용하기 좋은 ‘만능 스프’로 알려져 있다. 레이먼킴 셰프가 방송에 직접 출연해 스프를 활용한 다양한 요리 노하우를 소개할 예정이다.

현대홈쇼핑은 비스크·갈릭토마토·버섯크림 등 총 3가지 맛으로 ‘레이먼킴 스프’ 25종을 4만9,900원에 선보인다. 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 60명을 추첨해 '초대형 복돼지 쿠션'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현대홈쇼핑은 각각 방송에서 상품을 기획한 ‘숀리’, ‘레이먼킴’ 외에도 ‘딘딘’과 ‘슬리피’ 연예인 게스트가 함께 출연해 군대 예능, 먹방 예능 등 재미있는 콘셉트로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작년 첫 선을 보인 ‘불금’ 홈쇼핑 방송 영스타그램은 방송마다 동시간대 홈쇼핑 시청률 1위를 기록할 정도로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며 “특히, 2030세대 매출 비중도 평상시 보다 3배가량 높아, 이들을 겨냥한 새로운 콘셉트의 방송 포맷과 트렌디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

<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댓글 0

0 / 300
데일리그리드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댓글 입력 폼
0 / 300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