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달초, 지속력 높은 섬유향수 선보여

데일리그리드 2019.01.11 13:28

한 사람의 이미지를 결정하는 것은 여러 가지가 있다. 외모는 아주 기본적인 것에 속하지만, 의외로 외모 자체보다도 분위기나 패션스타일, 성격, 센스 등이 차지하는 비율이 더 크기도 하다. 또한 목소리나 특유의 향기, 독특한 습관 등이 뇌리에 박히기도 한다.

지나가면서 좋은 향기가 나는 사람을 오래 기억하듯, 자신의 이미지를 상대에게 각인 시키고자 하거나, 자신이 원하는 이미지를 만들어보고자 하는 사람들이 대부분 향수를 쓰거나, 섬유유연제를 자신의 취향에 맞게 사용한다.

다만 대부분의 제품이 지속력이 높지 않아 오래 가는 제품을 찾는 편이다. 또한 냄새가 너무 인위적인 것보다는 자연스러운 비누향이 나는 제품을 선호하는 사람이 많은데, ‘해달초’에서는 그런 소비자들을 공략해 다양한 섬유향수 및 비누향 향수, 바디미스트, 샤워코롱 등을 선보이고 있다.

해달초는 조향사가 만든 향기전문 브랜드로, 동화 같은 패키지로 구성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그에게서는 비누냄새가 난다’가 대표적인 제품으로, 이름 및 향기만으로 사람들의 관심을 불러모으고 있다.

이성에게 호감을 주는 향 1위가 비누향인 만큼, 비누를 써도 그 냄새가 오래 가지 않아 아쉬운 사람들을 위해 만든 제품이다. 비누냄새를 오랫동안 남기고 싶은 사람들의 구매율이 높은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비누향으로 깨끗하고 부드러운 이미지를 어필할 수 있다.

설명에 따르면 샤워한 듯한 깨끗한 비누향이 풍긴다. 또한 부향률(향이 차지하는 비율)도 3%로 시판 섬유탈취제에 비해 월등히 높기 때문에 오랜 시간 좋은 향기를 유지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본사 제품은 100% 핸드메이드로 만든 제품으로, 공장에서 찍어내는 대량생산제품이 아닌 만큼, 희소성 있는 고퀄리티 제품이다. 또한 KCL한국건설시험연구원에서 검증받은 안전성, 99%탈취력과 항균력까지 똑똑한 아이템이므로, 안심하고 사용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

<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댓글 0

0 / 300
데일리그리드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댓글 입력 폼
0 / 300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