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야의 배틀 로얄, 레드 데드 온라인 베타에 '건 러시' 추가

황야의 배틀 로얄, 레드 데드 온라인 베타에 '건 러시' 추가

IGN KOREA 2019-01-11 13:51:35 신고

레드 데드 리뎀션 2 /

락스타게임즈는 <레드 데드 온라인> 베타에 신규 모드인 '건 러시'를 추가하고 향후 업데이트 사항을 공개했다.

건 러시(Gun Rush) 모드

'건 러시'는 점점 작아지는 지도에서 무기와 탄약을 찾아 생존해야 하는 신규 모드로, 최대 32명의 플레이어가 참가하여 최후의 생존자가 되기 위해 경쟁하게 된다. 개인전 또는 팀전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최후의 생존자가 되어 승리해 보자.

업데이트 예정 사항

■ 오늘의 도전

저격부터 보안관 따돌리기까지 게임의 모든 면을 망라하는 새로운 도전이 추가될 예정이다.

■ 보안관과 현상 수배 업그레이드

플레이어간의 사소한 분쟁을 줄이기 위해 '레드 데드 온라인'의 보안관과 현상 수배 시스템이 일부 수정될 예정이다. 이제 범죄를 저지르면 현상금이 걸리고, 정해진 시간 내에 현상금을 지급하면 추적당하지 않는다. 너무 오랜 시간을 기다리면 각 주(州)의 현상금 사냥꾼들이 추적해 오므로 현상금 지급과 도망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한다.

■ 휴전 변경

공격적인 플레이어를 더 빠르게 피할 수 있고 휴전이 더 쉽게 실행되도록 시스템이 변경된다. 또한 대립, 갱단 대립, 그리고 두목 대립을 통한 조직적인 대결이 더 쉽게 변경될 예정이다.

■ 근접 기반 플레이어 표식의 변경

다른 플레이어에게 보이는 범위와 넓은 지역에서 다른 플레이어의 표적이 될 가능성을 줄이기 위하여 플레이어 위치 표식이 단거리에서만 나타나도록 변경될 예정이다. 또한, 다른 플레이어를 계속 괴롭히거나 무차별적으로 처치하면 해당 플레이어의 표식이 계속해서 어두워지고 더 먼 거리에서도 보이도록 변경된다. 이는 세션에 참가한 모든 플레이어가 잠재적으로 위험한 상대를 안전한 거리에서 알아볼 수 있도록 하려는 조치다.

향후 추가 신규 콘텐츠

현재 올해 안에 업데이트될 신규 콘텐츠가 준비 중이다. 기회의 땅 스토리를 기반으로 하는 새로운 임무(기존 캐릭터인 홀리와 제시카 르클러크를 비롯해 여러 새로운 캐릭터들이 등장), 유랑 모드 지도 전반에 걸친 다양한 유동적 이벤트, 새로운 결전과 레이스를 포함한 다양한 게임 모드, 그리고 신규 무기와 의상 등을 만나볼 수 있게 된다.


Copyright ⓒ IGN KOREA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