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다아울렛 신년맞이 최대 80% 윈터세일 진행

금강일보 2019.01.11 15:37

모다아울렛이 2019년 황금돼지의 해를 맞아 오는 1월 16일(수)까지 국내외 인기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하는 윈터 세일을 진행한다. 스포츠, 아웃도어 브랜드와 함께 남녀 패션의류까지 다양한 겨울 상품들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모다아울렛 인천점은 행사 기간 동안 디스커버리, 블랙야크, 네파, 아이더, K2, 코오롱스포츠 등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 아우터를 7만원대부터 할인 판매한다. 여성 의류 이월상품 특별전에는 올리비아하슬러, 라인, 멜로디가든, 조이너스가 참여하며, 남성의류 코트정장 특집전에는 이지오, 지오송지오가 참여하여 다양한 겨울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인천점에 이어 모다아울렛 진주점도 겨울상품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한다. 나이키, 아디다스, 르까프 등 스포츠 의류를 최대 70% 할인하고 컬럼비아, 머렐, 마모트 등 아웃도어 브랜드도 30%에서 최대 80%까지 할인한다. 이 외에도 여성, 캐주얼, 아동의류 브랜드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모다아울렛 진주점에서는 카카오 플러스 친구 추가 이벤트도 진행되는데, 카카오톡 앱에서 모다아울렛 진주점을 친구 추가하면 모다수첩, 타포린백을 증정받을 수 있다.

모다아울렛 관계자는 “신년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하며 “많은 고객님들이 모다아울렛을 방문해 다양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모다아울렛 지점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다아울렛 홈페이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0 / 300
금강일보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댓글 입력 폼
0 / 300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