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사요닷컴' 광주웨딩박람회, 결혼·혼수 준비 예비 신혼부부 대상 이벤트 제공

데일리그리드 2019.01.11 16:48

▲ 광주함사요웨딩박람회 = 사진제공 함사요닷컴

함사요닷컴(대표 박상옥)에서 광주, 전남 지역의 예비 신랑, 신부의 알뜰한 결혼식 준비를 위해 광주웨딩박람회를 위한 500평 규모의 함사요웨딩을 오픈 한다고 11일 밝혔다. 2019년 1월 26일~27일 양일간 열리는 이번 웨딩박람회는 광주, 전남 지역의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결혼 맞춤 컨설팅과 다양한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이번 광주함사요웨딩박람회 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로 신부들이 혼수로 마련하고 싶어 하는 LG 프라엘 더마 LED 마스크를 받을 수 있는 기회와, 2시에서 5시 사이에 방문하는 예비 부부를 위한 타로운세이벤트도 운영할 계획이다.

신부들의 걱정은 나에게 맞는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을 찾는 것이다. 이번 박람회에는 신랑과 신부를 돋보일 감성 스튜디오들로 다수 섭외되어 있어 현장에서 상담, 계약까지 가능 하며, 드레스는 웨딩플래너 통행으로 샵투어도 가능해 신부 맞춤형 드레스 초이스가 가능하다.

결혼 준비에는 혼수, 가전 또한 많은 고민이 필요한 부분이다. 이번 박람회에는 LG전자 베스트샵 특별기획전이 마련되어 박람회 특별할인가 및 구매금액대별 사은품 제공이 된다.

결혼 준비에 한복 역시 빠질 수가 없다. 한복 특유의 아름다움은 시대의 흐름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사랑받는 우리 옷으로, 결혼 후 시댁에 처음 방문할 신부의 필수 준비물이기 때문이다. 함사요웨딩은 고운선, 자연스러운 색감으로 좋은 평을 듣고 있는 박선정 한복과 함께 하고 있다.

또한, 광주·전남지역 M Tailer 맞춤정장 최초 런칭 기념으로 방문자 전원 고급넥타이를 증정할 예정이며, 계약 선물로 와인세트를 선물할 예정이다.

▲ 광주함사요웨딩박람회 = 사진제공 함사요닷컴

더불어 함사요웨딩은 결혼 준비 체크리스트를 작성 할 수 있는 웨딩다이어리, 롯데면세점 바우처 교환권, 모닝글로리 베스트 청첩장 샘플 등을 방문하는 예비부부들에게 증정예정이다.

함사요웨딩의 박상옥 대표는 “광주·전남지역 예비 신랑, 신부들의 알뜰한 결혼준비를 위한 전반을 책임지고 있다”면서 “오랜 경력의 웨딩플래너들과 다양한 혜택, 이벤트들이 함께 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함사요웨딩은 광주결혼박람회, 광주웨딩박람회를 비롯하여 신랑신부의 수고를 덜기위해 웨딩관련 전반을 돕고 있다. 웨딩컨설팅부터 혼수 가전, 광주 전반 웨딩홀예약, 신혼여행, 맞춤정장, 엠테일러, 허니문, 웨딩드레스, 예물, 한복, 맞춤 정장 등을 원스탑으로 상담 받을 수 있다.

웨딩플래너 동행서비스를 통해 나에게 맞는 웨딩드레스로 무료 업그레이드, 웨딩홀 무료 섭외, 스튜디오앨범 금액 할인 및 액자 추가 서비스 등 신랑, 신부를 위한 풍성한 이벤트와 혜택을 준비 하고 있다.

웨딩박람회 참가 및 웨딩관련 문의는 함사요웨딩 대표 번호 또는 홈페이지접수를 통해 문의 할 수 있다. 광주함사요웨딩박람회는 2019년 1월 26일부터 27일까지 양일간 광주 동구 남문로에 위치한 ‘함사요웨딩’에서 개최된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

<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i
데일리그리드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