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커플마사지 '네츄럴타이 압구정점', 아늑한 공간에서 피로회복 데이트 할 수 있어

데일리그리드 2019.01.11 17:44

강남커플마사지로 관심 받고 있는 네츄럴타이 압구정점에서 이번 2019년 황금 돼지해를 맞아 인기 프로그램 3종에 대해 파격적인 할인을 진행한다.

휴식과 함께 힐링을 할 수 있는 대표적인 실내활동은 바로 타이 마사지다. 하지만 일부 비양심적인 업체의 허술한 위생 관리와 훈련되지 않은 테라피스트 등의 다양한 문제가 수면 위로 떠 오르고 있다.

이 가운데, 네츄럴타이스파 압구정점은 특급호텔출신과 20년 경력의 베테랑 테라피스트가 오감만족을 모토로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파악해 맞춤형 스파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자연의 청정 에너지를 느낄 수 있 아늑한 실내환경을 선보이고 있다.

2019년 황금돼지해를 맞이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이 체험할 수 있도록 ‘딥티슈 천연 아로마 전신관리’, ‘피로회복 트리트먼트’, ‘로맨틱 왕실 커플 테라피’ 총 3종으로 남녀노소 불문하고 선호하는 코스만으로 이벤트 프로그램을 구성했다고 전했다. 세 프로그램 모두 90~100분짜리 장시간 코스로, 작년의 묵은 피로를 개운하게 씻겨낼 수 있다.

또한, 4인 이상 방문 시에는 모든 관리 프로그램에 대해 10% 할인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 가족간의 화합과 회식, 연말연시 각종 모임에서 재미있고 이색적인 시간을 가지고자 하는 이들로부터 문의가 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압구정점은 10인 이상의 관리가 동시에 가능하다. 이러한 편리성 덕분에 가족, 친구, 연인 뿐만 아니라 다양한 모임이나 회식 장소로도 이곳이 새롭게 뜨고 있는 것 같다. 또한 관리 전후로 풋스파, 천연허브티등을 제공하고 보다 세심한 서비스를 함께 진행하고 있어, 강남마사지에 대한 품격을 높이고 있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하기 때문에, 예약 시간에 대한 제약이 없다는 점도 장점 중 하나다. 단체룸, 커플룸, 개인룸으로 다양한 객실을 구성하고 있으며, 사전 예약 후 방문할 경우에는 보다 상세한 상담으로 맞춤관리가 가능하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

<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댓글 0

0 / 300
데일리그리드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댓글 입력 폼
0 / 300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