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어학연수 박람회 개최, 필리핀 전체 어학원 학비 반값, 필리핀 항공권 등 박람회 프로모션 시작

필리핀어학연수 박람회 개최, 필리핀 전체 어학원 학비 반값, 필리핀 항공권 등 박람회 프로모션 시작

금강일보 2019-01-15 11:55:00 신고


프로모유학에서 주최하는 필리핀어학연수 박람회가 2월 24일 코엑스에서 열린다. 프로모유학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참가 신청을 받고 있으며 사전 참가자 100% 선물을 제공한다. 박람회장에는 필리핀 어학원이 직접 참여하므로 해당 어학원으로부터 어학원 안내와 커리큘럼 소개를 받을 수 있다. 서울 이외 도시에서 박람회에 참가, 등록할 경우 해당 교통비도 지원한다.

박람회 프로모션으로는 필리핀어학연수 50% 할인, 무이자 카드 할부 결제 가능, 필리핀 현지 액티비티 및 풀 빌라 리조트 이용권 등을 제공한다.

추천 필리핀어학원으로는 ▲세부지역의 CPI어학원, EV어학원, EV어학원, 잉글리쉬 펠라어학원, ciec어학원, 셀라어학원, SMEAG어학원, 아이브리즈어학원, 필인터어학원, CIA어학원, CIJ어학원, CDU어학원 ▲바기오지역의 파인스어학원, 헬프어학원, 토크어학원, JIC어학원, 웨일즈어학원, BECI어학원 등이 포함되었으며 ▲마닐라지역의 CNN어학원 ▲클락지역의 EG어학원, 헬프어학원, ▲딸락지역의 MMBS어학원 등이다.

필리핀 가족연수나 필리핀영어캠프, 필리핀 국제학교, 조기유학, 필리핀영어캠프비용 등은 전문 가족연수 상담원으로부터 더욱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필리핀어학연수는 저렴한 비용으로 영어 연수뿐만 스킨스쿠버 다이빙 같은 취미활동도 가능하며 봉사활동 프로그램도 있어 공부와 다양한 여가를 누릴 수 있다. 

프로모유학은 필리핀유학원으로서는 필리핀 세부, 바기오 등에 현지 센터가 필리핀에서도 지속적인 케어를 받을 수 있으며 저렴한 비용으로 아일랜드 호핑투어, 계곡투어, 시티 투어 등 필리핀 액티비티를 안내하며 휴식 공간인 라운지, 풀 빌라 리조트 등도 이용할 수 있어 실제 필리핀어학연수 연수생들의 좋은 피드백을 자랑한다. 

또한 현지 센터의 119 서비스 이용으로 긴박한 상황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실제로 지난 주말 필리핀어학원에 도착한 연수생은 새벽에 필리핀에 도착한 일정으로 비몽사몽간에 캐리어를 찾지 않고 바로 어학원으로 이동하여, 다음날 캐리어 수화물을 찾지 않은 것을 깨닫게 되었다고 한다. 환전도 하기 전이라 택시를 타고 이동하기도 힘든 상황에서 현지 매니저에게 연락하여 현지 센터 차량을 이용하여 공항으로 이동을 할 수 있었다고 전해진다.

프로모 유학 전국 7곳의 필리핀유학원 사무실 직접 방문 상담, 카카오톡, 메신저, 문자, 전화를 통해 무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유학 홈페이지에서 박람회 사전 참가 신청을 받고 있다.

Copyright ⓒ 금강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