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녀’, 미드로 리메이크..한국영화 최초

‘악녀’, 미드로 리메이크..한국영화 최초

한국스포츠경제 2019-01-15 14:53:00 신고


[한국스포츠경제=양지원 기자] 김옥빈 주연의 영화 ‘악녀’가 미국드라마로 리메이크된다.

15일 NEW의 글로벌판권유통사업부 콘텐츠판다는 “전 세계적 인기시리즈 ‘워킹데드’ 제작사 스카이바운드 엔터테인먼트가 ‘악녀’의 TV시리즈 제작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그 동안 한국 드라마가 해외 드라마로 리메이크 되는 사례들은 있었지만 ‘악녀’처럼 한국영화가 미드로 제작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콘텐츠판다는 “작품이 지닌 장르적 장점을 키운다면 한국영화 IP의 비즈니스 영역을 더욱 넓혀 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악녀’의 TV시리즈 명은 ‘빌래네즈’(Villainess)로 미국 LA 비밀조직에서 살인병기로 키워진 여인을 둘러싼 이야기를 다룬다. 각본, 연출, 캐스팅을 포함한 프리프로덕션을 마무리한 뒤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

콘텐츠판다는 “’워킹데드’로 국내에도 친숙한 스카이바운드 엔터테인먼트와의 제작 파트너십을 통해 칸 국제영화제에서 이미 입증된 바 있는 ‘악녀’의 장르적 매력을 풍성한 스토리라인으로 풀어내 시청자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프리프로덕션을 진행하고 있는 스카이바운드 엔터테인먼트 측은 “’악녀’의 세계관을 확장해 스릴 넘치는 시리즈를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정병길 감독은 "액션뿐만 아니라 연속성 있게 전개되는 스토리를 통해 영화에서 보지 못했던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프로젝트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사진=NEW 제공

Copyright ⓒ 한국스포츠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