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e스포츠, 팬들과 소통 넓힌다…2019 LCK 스프링 시즌 이벤트

한화생명e스포츠, 팬들과 소통 넓힌다…2019 LCK 스프링 시즌 이벤트

한국스포츠경제 2019-01-15 16:01:24 신고

HLE 팬 패키지 구성품. /한화생명e스포츠
HLE 팬 패키지 구성품. /한화생명e스포츠

[한스경제=변동진 기자] 한화생명e스포츠는 ‘2019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2019 LCK) 스프링 시즌을 맞아 팀을 응원하는 팬들을 위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2019년 시즌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BREAK THE LIMIT, 한계를 깨라!’를 론칭한 바 있다.

이번 이벤트는 기존 팬 서비스의 한계를 넘겠다는 취지에서 오는 16일부터 4월13일까지 진행된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2018 시즌부터 ‘선수단 버스체험’, ‘팀 리포터와 함께하는 팬 미팅’ 등을 통해 팬들과 소통 채널을 늘렸다. 이번 시즌에는 ‘한정판 포토카드’가 포함된 ‘HLE 팬 패키지’를 증정할 계획이다.

현장을 찾는 팬들을 대상으로 스탬프를 제공하는 출석 체크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스탬프를 모은 팬들을 시즌 종료 후 미니 팬 미팅에 초청받을 수 있다. 매 경기 입장 전 선수들에게 응원메시지를 작성한 이들에게는 경기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현장 응원이 어려운 팬들을 위해서는 페이스북, 유튜브 등 SNS채널을 활용한 이벤트도 운영한다. 경기 일정 공지에 응원 글 및 인증샷을 댓글로 올리면 추첨을 통해 경품과 미니 팬 미팅 초청 기회를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경기장을 방문한 팬들도 중복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밖에도 유튜브 구독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정기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화생명e스포츠 관계자는 “팀을 응원해주는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한 차원 더 높은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경기 전후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경기 중에는 멋진 승부로 팬들의 응원이 헛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한국스포츠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