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 유학원 선정 ‘필통유학’, 필리핀어학연수 무료상담 및 프로모션 동시 진행

우수 유학원 선정 ‘필통유학’, 필리핀어학연수 무료상담 및 프로모션 동시 진행

금강일보 2019-01-16 09:00:00 신고


강남 필통유학은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자사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층의 문의가 많은 어학연수비용, 어학연수짐싸기, 필리핀생활, 필리핀영어발음, 필리핀영어캠프, 한달 어학연수 가능 어학원 등 필리핀어학연수의 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필통유학은 현대 직장인들의 힐링 포인트인 필리핀 단기 어학연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성인연수, 가족연수 뿐만 아니라 직장인 단기 어학연수 역시 국내 최대 프로모션을 제공 한다고 밝혔다.

필통유학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필리핀 어학연수 박람회 이상으로 큰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며, “곧 캐나다 어학연수 할인 프로모션 역시 필통유학에서 단독 진행될 것”이라고 언급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필리핀 모든 어학원이 대상이며, 지역별로 세부에는 SMEAG어학원, CPILS어학원, EV어학원, 블루오션어학원뿐만 아니라 CG어학원, 셀라어학원, 필라어학원, 아이브리즈어학원, 큐큐어학원, CAE어학원 등이 있는데, 세부는 외국인 비율이 높고 대형쇼핑몰들이 많아 도시 인프라를 이용하기 편리하다는 장점 이 있어 가장 많은 어학원이 위치한 곳이다.

다음으로 학원이 많은 지역으로는 바기오로, HEPL어학원, BECI어학원, PINES어학원, TALK어학원, 이에듀어학원 등의 어학원이 있으며, 시원한 날씨와 우수한 강사진이 강점으로, 수업의 질이 중요시 한다면 꼭 고려해야 하는 지역 중 하나이다. 그리고 치안을 중요시 하거나 , 네이티브 수업을 고려하는 학생들이 많이 찾는 지역인 클락에는 AELC어학원, CIP어학원, EG어학원, 헬프어학원 등의 어학원들이 운영 중에 있다.

필통유학의 필리핀어학연수 정보와 프로모션이 궁금하다면 필통유학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이 가능하다.

Copyright ⓒ 금강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