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가제빵 선명희피자, 초보창업자도 운영할 수 있는 안정적인 시스템 선보여

자가제빵 선명희피자, 초보창업자도 운영할 수 있는 안정적인 시스템 선보여

데일리그리드 2019-01-16 10:37:45 신고

창업자수가 꾸준하게 증가하고 있다. 국제경기의 하락으로 국내경기가 하락하고 있지만 그것을 극복하기 위하여 많은 사람들이 창업시장으로 뛰어들고 있기 때문이다. 외식업 창업은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으며, 그 중에서도 초보자들도 쉽게 운영할 수 있는 안정적인 시스템을 갖춘 창업 아이템들이 관심 받고 있다.

자가제빵 선명희피자는 창업비용을 최소화 하면서 가맹점주들이 혼자서도 운영이 가능한 시스템으로 창업시장에서 관심 받고 있다.

면목동에서 약 12년간 정통손피자라는 이름으로 시작된 자가제빵 선명희피자는 2006년부터 12년이나 된 전통 있는 피자 브랜드이다. 손으로 도우를 직접 만든다는 모토로 긴 시간 동안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으며, 운영되어져 오고 있는 피자 브랜드이다.

자가제빵 선명희피자는 뿐만 아니라 메뉴 개발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으며 재료를 아끼지 않는 정통손피자다. 직접 만드는 피자 도우는 국내산 진도 흑미를 사용하여 만들고 있으며, 그 외에 다양한 토핑은 아낌없이 고객에게 제공한다는 선명희 피자의 모토를 충실하게 실현하고 있다. 지금도 본사인 더온에프온비는 보다 맛있는 피자를 만들어 내기 위해서 R&D 센터에 가장 많은 투자를 하고 있다.

소량발주가 가능한 물류시스템은 점주의 재고에 부담을 덜어주며, 신속하게 배달이 가능한  물류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으며, 안정적인 창업을 위하여 다양한 마케팅 노하우를 가맹점주들에게 현재 교육하고 있다.

선명희 피자의 본사 관계자는 “홀판매와 포장, 배달까지 가능한 시스템은 B급 상권에서 중요한 전략 중 하나이다. 자가제빵 선명희피자는 브랜드 오픈부터 이 전략의 중요성을 깨닫고 다양한 수익을 만들어낼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어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할 수 있도록 만들어 졌다. 이를 위해서 앞으로도 가맹점주들에게 아낌없이 지원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자세한 문의는 자가제빵 선명희피자의 홈페이지나 본사인 (주)더온에프엔비로 문의하면 된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

<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데일리그리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