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 전원주택 '찬누리전원마을', 2019 헤럴드 고객만족경영 대상 수상

양평 전원주택 '찬누리전원마을', 2019 헤럴드 고객만족경영 대상 수상

데일리그리드 2019-01-16 11:13:48 신고

‘차별화된 공간’이란 모토 아래 최상의 전원주택 단지 건설에 힘쓰고 있는 양평 전원주택 찬누리전원마을이 ‘2019 헤럴드 고객만족경영 대상’ 전원주택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헤럴드경제 ‘고객만족경영 대상’은 기업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소비자들에게 신뢰도 및 인지도를 상승시키는데 기여하고 지속적인 만족을 느낄 수 있는 브랜드를 선정하는데 그 의의가 있다. 이러한 만족도 1위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소비자의 질적 가치 향상을 위해 기업과 소비자가 윈-윈(WIN-WIN) 하는 가교 역할을 자임하고 있다.

찬누리전원마을은 단독주택을 비롯해 빌딩, 오피스텔, 상가 그리고 도로공사 등의 분야에서 오랜 경험을 통해 축적해왔다. 그 결과 원스톱 시스템을 도입해 토목설계부터 토목공사, 건축설계, 건축시공 및 준공, 사후관리까지 일괄적으로 진행, 중간마진을 최소화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총 22세대로 구성된 찬누리전원마을 타운하우스는 친환경 수성 우레탄폼을 사용한 단열재로 단열성이 뛰어나고, 투명하고 체계적인 시공과정을 통해 하자 발생률 최소화시키는데 힘쓴 것으로 알려져 있다.

중앙선 양평 역세권(KTX)과 중부내륙고속도로 남양평 인터체인지가 인접해 교통이 편리하고 학교, 병원, 마트, 군청 등 생활편의시설 5분 이내에 위치해있다. 이밖에 단지 앞 공원, 갈산공원, 도서관, 계곡, 허브찜질방, 대명 비발디 등이 인접해 다양한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다.

현재 평수별로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며 토지비, 토목설계비, 상수도 인입공사 및 기초 부대시설비 모두 포함된 금액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찬누리전원마을 박영애 대표는 “찬누리건설은 광고에 치우쳐 소비자를 현혹하는 기업이 아닌 분야별로 전문적인 시스템을 구축해 내실과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거품을 최소화한 가치있는 기업으로 키우겠다”면서 “이번 대상수상을 발판삼아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위한 경영을 게을리하지 않을 것이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

<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데일리그리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