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5회 송도 코베 베이비페어, 2월 인천 송도에서 개막

제25회 송도 코베 베이비페어, 2월 인천 송도에서 개막

베이비뉴스 2019-01-16 11:31:24 신고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제25회 송도 코베 베이비페어 개막. 다음 달 22일부터 24일까지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코베
제25회 송도 코베 베이비페어 개막. 다음 달 22일부터 24일까지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코베

‘제25회 송도 코베 베이비페어(이하 ‘코베’)’가 다음 달 22일부터 24일까지 송도 컨벤시아에서 열린다. 코베는 임신·출산·육아용품의 최신 트렌드와 신제품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박람회다.

코베는 온라인 사전등록을 하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온라인 사전등록은 다음 달 24일까지 코베 공식 홈페이지에서 하면된다. 코베 측은 사전등록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과 육아 용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코베에서는 푸짐한 혜택의 ‘얼리버드 이벤트’도 예정돼 있다. 코베 기간 매일 선착순 500명에게 ‘알레린 아기베개 그레이’와 ‘밀크프렌즈 친환경 세탁세제 1L’를 증정한다. 현장에서 번호표를 수령한 뒤, 전시장 내 경품 지급처에서 상품을 받으면 된다. 이벤트는 성인 여성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한편 코베 측은 이번 베이비페어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관람객에게 제공할 편의시설도 준비하고 있다. 그 중 ‘프리미엄 핑크 수유실’이 대표적이다. 프리미엄 핑크 수유실은 기저귀, 물티슈, 분유 등을 비치해 아기를 동반한 관람객들의 편리한 관람을 도울 것으로 기대된다.

대한민국 대표 임신·출산·육아박람회 ‘코베 베이비페어’는 새해 상반기 송도를 시작으로 4월 서울 코엑스와 일산 킨텍스에서 차례로 열린다. 자세한 내용은 코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