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베 베이비페어, 새해맞이 황금돼지띠 덕담 이벤트 진행

코베 베이비페어, 새해맞이 황금돼지띠 덕담 이벤트 진행

베이비뉴스 2019-01-16 11:45:02 신고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황금돼지띠 아기에게 댓글로 덕담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코베
황금돼지띠 아기에게 댓글로 덕담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코베

대한민국 대표 임신·출산·육아박람회 ‘코베 베이비페어(이하 '코베')’가 2019년 기해년 황금돼지의 해를 기념해 '황금돼지띠 덕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 24일부터 코베 홈페이지에서 진행하고 있는 이번 덕담 이벤트는 2019년 태어날 황금돼지띠 아기에게 댓글로 덕담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0일까지다.

이외에도 코베 홈페이지에서는 새해 상반기 열리는 인천 송도 컨벤시아·서울 코엑스·일산 킨텍스 코베 베이비페어를 기념하며 호텔 숙박권 등을 증정하는 '온라인 사전등록 이벤트'와, 백화점 상품권 등이 경품으로 마련된 '카카오톡 이벤트' 등 풍성한 선물이 준비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코베는 온라인 이벤트뿐만 아니라 ‘제25회 송도 코베 베이비페어’ 행사 현장에서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 그 중 얼리버드 이벤트와 원데이 특가 이벤트가 대표적이다. 우선 성인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얼리버드 이벤트는 행사 기간 매일 선착순 500명에게 알레린 아기베개와 밀크프렌즈 친환경 세탁세제 1L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또 '원데이 특가 이벤트'는 다양한 육아용품을 큰 폭의 할인가에 살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홈페이지에서 안내할 예정이다.

‘제25회 송도 코베 베이비페어’는 2019년 새해 인천에서 열리는 첫 베이비페어로 다음 달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송도 컨벤시아에서 열린다. 코베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사전등록을 하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