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270만여 명의 회원을 보유한 네이버 대표 임신·육아카페 '맘스홀릭베이비'는 지난해 12월 진행한 ’2018 맘스홀릭어워즈’ 결과를 발표했다고 16일 밝혔다.
올해로 4주년 차를 맞이한 맘스홀릭어워즈는 육아맘, 예비맘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육아용품·생활가전 브랜드 선호도 조사다. 이번 2018 맘스홀릭어워즈에서는 총 32개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맘스홀릭베이비 카페 회원들을 대상으로 조사했다.
맘스홀릭어워즈 결과에 따르면 기저귀 브랜드는 ‘하기스’, 물티슈는 ‘베베숲’이 각각 36.6%와 42.3%의 선호도를 기록하며 1위에 올랐다. 이어 분유 브랜드는 '매일유업(27%)'이, 유모차 브랜드는 '리안(22%)', 카시트는 '다이치(25.6%)', 아기띠 브랜드는 '에르고베이비(33.9%)'가 1위를 차지했다.
맘스홀릭베이비 회원들은 "품목별 결과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 좋다", "아기용품 구매할 때 도움될 듯", "실 사용자 투표라 믿을만하다"라며 맘스홀릭어워즈에 관한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맘스홀릭베이비 관계자는 “맘스홀릭어워즈는 육아 아이템 정보를 얻고자 하는 엄마들에게 유용하다는 평가를 받아왔다”며 “유아세제, 스킨케어, 청소기, 정수기, 태아보험, 대형마트, 백화점, 테마파크 등 총 32개의 브랜드 선호도 전체 결과는 맘스홀릭베이비 카페에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