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웨이브, 건강밴드 신규 대리점 사업자 및 체인점 모집 진행

에너지웨이브, 건강밴드 신규 대리점 사업자 및 체인점 모집 진행

데일리그리드 2019-01-16 14:01:08 신고

광주광역시 서구에 위치한 에너지웨이브(사장 강양기)에서는 건강밴드 신규 대리점 사업자 및 체인점 파격적인 조건으로 모집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에너지웨이브 건강밴드의 3d홀로그램 디스크 안에는 침술 뿐 아니라 50여가지의 생체학적 에너지인 가마, 나온, 테스토스테론, 멜라토닌, 양자, 단전, 기, 허브 등이 탑재되었고 일상에서 편리하고 간편한 방식으로 밴드를 착용, 패치를 부착함과 동시에 365일 정확한 혈자리에 명의에게 침을 맞는 것과 같은 효과를 체험하며 인체에 유용한 에너지들로 건강관리를 받을 수 있는 제품이다.

업체 측은 “최고급의 한약, 아사이베리, 브라질넛, 노니쥬스, 세포쥬스 건강식품 등 좋은 것을 먹어도 구강을 통해 흡수하는 베타흡수는 최고 15~20%만을 흡수할 뿐 나머지는 다 몸 땀,소변 등으로 몸 밖으로 배출되는데 반해 세포 흡수-알파흡수는 100% 온전히 흡수할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3d홀로그램 디스크에 침술을 프로그램화 시켜 탑재하였고, 체온과 맞닿을 때 스칼라파장이 열신호를 보내 우리 몸안의 12경략과 361경혈의 세포를 자극시켜 면역의사를 깨워 주어 수 많은 변이세포를 정상화시켜 주는 부작용이 없다”고 설명했다.

한편 스칼라파는 고도의 질서를 가진 파동으로 이것을 인체에 쪼여주면 마치 에너지가 높은 곳에서 낮은 데로 흐르듯이 고밀도의 스칼라 파가 병이 가장 심하게 든 곳으로 흐르게 되어 질병의 종류와 관계없이 질병을 치료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물리요법가이자 미국UCLA대학의 운동생리학자인 발레리헌트 박사가 인체에 미치는 영향에 관하여 집중적으로 연구하여 피부질환에 효과가 높고 바이러스, 세균감염, 암, 간염, 뇌졸증에 효과가 있는것으로  알려졌다.

에너지의 신기술을 바탕으로 인류에 건강한 삶을 주고 인간이 더 온전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에너지웨이브의 신규 대리점 사업자 및 체인점 모집에 관한 자세한 문의와 방법은 광주 대표전화를 통해 할 수 있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

<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데일리그리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