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버리, 새로운 여성 향수 'HER' 선보여

버버리, 새로운 여성 향수 'HER' 선보여

웨딩21뉴스 2019-01-16 15:00:00 신고

캠페인에는 런던의 열정적인 정신을 상징하는 영국 배우이자 모델 카라 델레바인(Cara Delevingne)과 함께한다.



<사진 : 버버리, 영국 배우이자 모델 카라 델레바인(Cara Delevingne)>

포토그래퍼 유르겐 텔러(Juergen Teller) 가 촬영한 이번 광고 캠페인은 카라의 고향인 런던을 배경으로 그녀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카메라에 담았다.

캠페인의 배경 음악은 카라가 자신이 사랑하는 도시- 런던을 위한 헌정곡인‘Maybe it’s because I’m a Londoner’를 직접 녹음하였다.



<사진 : 버버리, 영국 배우이자 모델 카라 델레바인(Cara Delevingne)>

HER 오 드 퍼퓸(HER EAU DE PARFUM)은 마스터 조향사 프란시스 커정(Francis Kurkdjian)이 창조해낸 생생하고 활기찬 프루티 플로럴 계열의 향수이다.

레드, 다크 베리의 탑 노트로 시작하여, 자스민과 바이올렛의 플로럴 노트를 중심에 두고 있으며, 앰버와 머스크로 베이스를 마무리한다.


즉, Top은 과즙이 넘치는 레드 & 다크 베리들 ? 블랙커런트, 블루베리, 라즈베리. Heart는 자스민, 바이올렛, 그리고 Base는 드라이 앰버, 머스크.





<사진 : 버버리 허 오 드 퍼퓸(Burberry HER EDP)>

조향사 프란시스 커정은 “버버리 허 오 드 퍼퓸은 기억에 남을 시그니처 향수로써, 특별함을 지니고 있습니다. 이는 당신의 비전을 투영할 수 있는 후각적인 스토리, 즉 강한 어코드를 필요로 합니다."며 ,

이어 "따스한 햇빛을 머금은 베리들과 브리티쉬 감성이 반영된 앰버 머스크 향조의 조합은 매우 독특한 시그니처 향을 만들어냈습니다. 누군가 이 향수를 뿌린다면, 당신은 바로 알 수 있을 겁니다. 이건 상징적인 향이니까요.”라고 말했다.

이 새로운 향수의 보틀은 1981년 출시한 버버리 최초의 향수 ‘Burberrys for Men’ 의 디자인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얻었다. 부드러운 곡선의 유리 재질로 만들어진 보틀은 넥 부분을 골드로 장식하여 마무리하였다.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