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거래소 ‘비트프렌즈’, 1월 이벤트 진행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프렌즈’, 1월 이벤트 진행

데일리그리드 2019-01-16 15:30:43 신고

퓨전데이타(195440)의 자회사 클라우드퓨전의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프렌즈’가 2019년 기해년을 기념해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오는 18일(금)까지 비트프렌즈 거래소 내에서 비트코인, 비트코인캐시, 이더리움, 라이트코인, 리플, 스텔라루멘 중 어떤 코인이든 정해진 수량 이상의 코인을 입금하고, 1회 이상 거래 체결을 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이벤트 기간동안 매일 10 이더리움, 총 50 이더리움을 에어드랍 형태로 지급한다.

또한 오는 21일(월)부터 내달 1일(금)까지 지정가 최초 매수자에게 순금, 암호화폐, 상품을 증정하는 ‘행운의 코인 스나이퍼’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비트프렌즈의 커뮤니티 ‘프렌즈비트’에서도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내달 1일(금)까지 진행되는 ‘궁예의 코인토토’ 이벤트의 경우 커뮤니티 내에서 이벤트 당일 지정 코인을 확인한 후 이벤트 전일 오전 9시 시작가와 이벤트 당일 오전 9시의 시작가 코인 등락을 예상하여 참여 댓글을 달면 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주말을 제외하고 매일 진행되며, 회차당 100,000KST(스타코인)를 지급한다.

비트프렌즈 관계자는 “거래소와 커뮤니티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 며 “한번만 거래해도 이더리움 에어드랍을 받을 수 있는 거래소 이벤트와 코인의 등락을 예상하여 참여할 수 있는 커뮤니티 이벤트가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며  “1월 한 달 동안 매주 새로운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해 12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비트프렌즈’는 보안을 위해 업무 망과 거래소 망 분리를 적용, 업무 PC를 통해 접근하는 악성코드와 내부 자료 유출의 위협을 줄인 것으로, 체결 속도 및 사이트 퍼포먼스 성능 향상을 위해 인 메모리 데이터베이스를 도입, 고객의 자산을 안전하게 보관하기 위해 전자지갑의 ‘프라이빗 키’를 암호화 분산 처리하는 등 보안을 한층 강화시킨 것으로 알려졌다.

거래소와 연동되는 암호화폐 커뮤니티인 ‘프렌즈비트(FriendsBit)’는 커뮤니티에서 활동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포인트를 지급하는 ‘액티비티 마이닝(Activity Mining)’의 형태로 운영되고 있다. 적립된 포인트는 KST로 교환할 수 있으며, 교환받은 KST는 거래소에서 트레이딩 할 수 있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

<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데일리그리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