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37° ‘로시크숨마 5종 스페셜 에디션’ 출시

숨37° ‘로시크숨마 5종 스페셜 에디션’ 출시

웨딩21뉴스 2019-01-16 16:00:00 신고

- 럭셔리 안티에이징의 정수, 로시크숨마 라인을 특별하게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 에디션 출시
- 로시크숨마 5종 정품을 비롯한 디럭스 샘플이 함께 구성되어, 설을 맞이해 소중한 이에게 선물하기 제격
- 국립중앙박물관과의 디자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절정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한 스페셜 디자인으로 소장가치 UP



<사진 : 숨37, 로시크숨마 5종 스페셜 에디션>

아름다움의 비밀을 담다,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는 다가오는 설을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황금빛 에너지를 담아 절정의 아름다움을 선사할 수 있는 ‘로시크숨마 5종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되는 ‘로시크숨마 5종 스페셜 에디션’은 럭셔리 안티에이징의 정수이자 피부 내면의 힘을 깨워 탄탄하게 빛나는 절정의 피부를 완성해주는 로시크숨마 풀 라인으로 구성됐다.

특히, 해당 에디션은 로시크숨마 라인의 정품을 비롯해 추가 혜택이 담긴 풍성한 구성으로 선보여 빈틈없는 럭셔리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한 것은 물론 소중한 사람을 위한 럭셔리한 선물로도 눈여겨 볼 만하다.


이번 에디션은 국립중앙박물관, 국립박물관 문화재단과의 디자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고려시대 은재 금도금 표주박 병 속의 연꽃패턴을 숨37°의 발효 꽃으로 아름답게 재해석했으며, 로시크숨마만의 골드빛 세공패턴을 더하여 절정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한 스페셜 패키지로 더욱 특별한 소장 가치를 지녔다.


‘로시크숨마 5종 스페셜 에디션’에는 로시크숨마 엘릭서 스킨 소프너와 에멀전, 세럼, 크림 및 아이크림 정품을 비롯해 로시크숨마 라인의 핵심 성분이 고스란히 담긴 필수 안티에이징 에센스 ‘로시크숨마 엘릭서 에센스 시크리타(60ml)’가 특별 기프트로 구성됐다.

이에 더해 로시크숨마 전 라인의 디럭스 샘플과 디어플로라 3색 립 팔레트까지 특별 증정품으로 함께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숨37° '로시크숨마'는 동서양의 발효 비방을 조화롭게 어울러 피부의 절정을 선사하는 럭셔리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고대 발효 비방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펌 테리아카TM' 에 신성한 황금 나무를 열 발효한 '펌 아리쉬타골드TM'을 더해 완성한 골든 엘릭서 TM를 핵심 성분으로 담아내었다.

이외에도 숨37° 자연 발효의 정수인 독자성분 싸이토시스가 최초로 3배 강화되어 피부 본연의 활력을 더해준다.


새해를 맞아 가장 소중한 이에게 마음을 전하고 품격 있는 아름다움을 선사하고 싶다면, 황금빛 에너지를 담아 절정의 피부를 선사하는 숨37° 로시크숨마 5종 스페셜 에디션을 주목해보자.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