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의 발견' 이소연 "과거에는 1일 1식, 지금은 삼시세끼 챙겨 먹어"

'오후의 발견' 이소연 "과거에는 1일 1식, 지금은 삼시세끼 챙겨 먹어"

엑스포츠뉴스 2019-01-16 16:48:05 신고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오후의 발견' 배우 이소연이 몸매비결을 전했다. 

16일 방송된 MBC FM4U '오후의 발견 이지혜입니다'는 스패셜DJ로 박하선이 참여한 가운데 배우 이소연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한 청취자는 이소연의 목격담을 전하면서 '고기집에서 봤는데 고기도 엄청 드시고 후식까지 다 챙겨드시더라. 몸매관리를 어떻게 하시느냐'고 궁금해했다. 

이에 이소연은 "사실 예전에는 1일 1식을 했었다. 그런데 요즘에는 (한끼만 먹으면) 체력이 안되더라. 그래서 삼시세끼를 다 챙겨먹는다. 근데 내일모레부터 '공복자들'이라는 예능 프로그램을 하게 됐다. 그래서 좀 걱정이 된다"며 웃었다. 

한편 이소연은 현재 MBC 저녁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에 여자주인공 심청이 역으로 출연 중이다. 

'용왕님이 보우하사'는 세상 만물의 수천가지 색을 읽어내는 '절대시각'을 가진 여자가 세상을 흑백으로만 보는 피아니스트를 만나 사랑과 인생의 아름다움을 나누고, 잃어버린 아버지의 비밀을 찾아내는 현대판 심청이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월~금요일 오후 7시 10분에 방송된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MBC 보이는 라디오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