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라이프생명 `2019년 소비자보호 시상식` 개최

이데일리 2019.02.07 19:48

[이데일리 유현욱 기자] 메트라이프생명은 소비자보호를 위해 영업 조직과 콜센터를 대상으로 ‘2019년 소비자보호 시상식'을 열었다고 7일 밝혔다.

메트라이프생명은 소비자보호 의식을 고취시킴으로써 계약과정에서 민원 발생을 줄이고 고객 만족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매년 이 행사를 진행해 왔다. 올해는 전속설계사조직, 콜센터, GA(법인대리점)과 함께 추가로 메트라이프생명이 100% 출자해 설립한 보험판매전문법인인 메트라이프 금융서비스까지 확대해 시상했다.

소비자보호 시상의 평가 항목은 △민원 발생률 △민원 개선율 △계약 유지율 △우수인증설계사보유비율 △미스터리쇼핑결과 등이다.

올해 수상자는 전속설계사 부분에 △남부4사업단 △부산1사업단 △엑스포비전지점 △부천지점 △부전2지점이 선정됐다. GA 부문에는 △퍼펙트사업단 △프라임에셋㈜ △키움에셋플래너㈜ △IFA㈜가 이름을 올렸다. 신설된 메트라이프 금융서비스 부문에서는 △알파지점이 수상했다.

송영록 메트라이프생명 사장은 “앞으로도 소비자보호 문화를 조성하고 고객에게 보다 가치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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