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미스토리, 트레이너 심으뜸과 ‘피트니스 클래스’ 참가자 모집

아이뉴스24 2019.02.11 14:03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여성 패션 전문기업 ㈜쏨니아(대표 김소영)가 운영하는 캐주얼 브랜드 ‘로미스토리(Romistory)’가 트레이너 심으뜸과 함께 피트니스 클래스를 개최한다고 11일 발표했다.

오는 3월 진행되는 로미스토리 피트니스 클래스 ‘로미뷰라밸(BEAUTY AND LIFE BALANCE)’은 바쁜 일상 속에서 아름다움을 유지하며 균형 잡힌 삶을 살고자 하는 여성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기획됐다.

지난 7일부터 24일까지 참가자 모집을 진행하며 28일 클래스 당첨자 20명을 발표한다. 클래스는 3월 13일부터 총 4주 동안 주 1회로 지정 클래스 장소에서 진행된다. 참가비는 무료이다. 로미스토리의 휘트니스 웨어 라인 ‘로믹스(ROMIX)’ 봄 신상 휘트니스 웨어 상·하의 세트, 체지방 감소와 피부탄력에 도움이 되는 가르시니아 다이어트 젤리, 콜라겐 뷰티 젤리를 참가자 모두에게 제공한다.

클래스를 수료한 참가자 MVP 3인에게는 로미스토리 상품권(1등 50만원/2등 30만원/3등 20만원)을 증정한다. 클래스 종료 후에도 꾸준한 관리를 위하여 다이어트·뷰티 젤리 1개월분, 로믹스 상·하의 세트를 추가 증정한다.

클래스 이벤트 외에도 ‘SNS 소문내기 이벤트’를 통해 참여하는 선착순 200명에게 다이어트·뷰티 젤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 피트니스 클래스 이벤트에는 스포츠 트레이너이자 애플힙의 대명사로 불리는 심으뜸이 직접 지도 강사로 나선다. 심으뜸 트레이너는 SNS에서 20만 명 이상의 팬을 보유한 인기 스포테이너이자 유튜브 '현재필라테스스튜디오'를 운영하면서 다이어트 운동법을 전수하는 등 활발히 활동 중이다.

심으뜸 강사는 이번 로미스토리 피트니스 클래스에서 ‘여리여리한 어깨·팔라인 만들기’, ‘탄탄하고 얇은 허리를 위한 복근+코어운동’, ‘매끈하고 슬림한 뒤태 완성’, ‘건강하고 매력적인 애플힙UP’으로 구성된 프로그램을 통해 운동법을 전수할 예정이다.

로미스토리 관계자는 “워라밸을 중시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바쁘게 살아가는 여성들이 이번 ‘로미뷰라밸' 프로젝트를 통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가꾸는 삶을 누렸으면 한다”고 전했다.

박명진기자 pmj@inews24.com

댓글 0

0 / 300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아이뉴스24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인기 영상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댓글 입력 폼
0 / 300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