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 이런 곳이?! 신비로운 풍경의 일본 명소 BEST 7

올스테이 2019.02.12 00:19

지나치게 아름다운 풍경을 마주하면 현실 세계에서 벗어난듯한 기분이 든다. 마치 알 수 없는 신비한 세상에 들어온 느낌, 혹은 동화 속 주인공이 된 것 같은 느낌이랄까. 아름답고 신비로운 풍경을 보기 위해서는 지구 반대편으로 날아가야 할 것만 같지만, 이웃나라 일본에서도 동화 같은 풍경을 만날 수 있다. 가슴을 벅차오르게 만들 만큼 신비로운 풍광을 자랑하는 일본의 명소 7곳을 모아봤다. […]

지나치게 아름다운 풍경을 마주하면 현실 세계에서 벗어난듯한 기분이 든다. 마치 알 수 없는 신비한 세상에 들어온 느낌, 혹은 동화 속 주인공이 된 것 같은 느낌이랄까. 아름답고 신비로운 풍경을 보기 위해서는 지구 반대편으로 날아가야 할 것만 같지만, 이웃나라 일본에서도 동화 같은 풍경을 만날 수 있다. 가슴을 벅차오르게 만들 만큼 신비로운 풍광을 자랑하는 일본의 명소 7곳을 모아봤다.

 

 ̄ ̄ ̄ ̄ ̄ ̄ ̄ ̄ ̄ ̄ ̄ ̄ ̄ ̄

노미조폭포, 치바 현

aquageographic.com
jpninfo.com

요정이 살 것 같은 신비로운 풍경으로 SNS에서 핫했던 노미조 폭포. 햇살이 동굴을 가로지르며 만들어내는 절경은 정말 애니메이션의 한 장면 같다. 3월부터 9월 사이에는 동굴을 통과하는 햇볕과 수면에 비치는 햇볕이 마치 하트 모양처럼 보여서 더욱 인기를 끈다.

 

 ̄ ̄ ̄ ̄ ̄ ̄ ̄ ̄ ̄ ̄ ̄ ̄ ̄ ̄

시라타니운수 계곡, 가고시마 현

pashadelic.com
rettetdenregenwald.it

일본 애니메이션 <원령공주>의 실제 배경이라는 시라타니운수 계곡. 바위와 숲 속을 완전히 뒤덮은 이끼로 인해 신비로운 초록 세상이 펼쳐진다. 숲 속을 가로지르는 계곡은 이 곳을 더욱 빛나게 한다. 환상적인 풍경을 감상하며 융단같은 초록 숲을 산책해보면 어떨까.

 

 ̄ ̄ ̄ ̄ ̄ ̄ ̄ ̄ ̄ ̄ ̄ ̄ ̄ ̄

시라카미산지, 아키타 현

tsunagujapan.com
walldevil.com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에 등재되어 있는 시라카미산지. 전체 수종의 70%를 차지하는 너도밤나무를 비롯해 다양한 생태의 대자연을 사계절 내내 마음껏 감상할 수 있는 곳이다. 일본 현지인들에게는 숲 속 트레킹 목적지로도 인기있는 곳이다.

 

 ̄ ̄ ̄ ̄ ̄ ̄ ̄ ̄ ̄ ̄ ̄ ̄ ̄ ̄

시모구리 마을, 나가노 현

pashadelic.com
hdfootagestock.com

유럽 중부, 오스트리아와 이탈리아에 걸친 알프스 산맥 동부를 꼭 닮아 이국적인 분위기가 가득한 곳. ‘천공의 마을’이라 불리기도 하는 일본 나가노 현의 명소다. 자연 그대로의 거리 풍경과 푸른 하늘이 만나 환상적인 절경을 만들어낸다. 운해 속에 갑자기 나타나는 도시는 기묘한 느낌이 들만큼 독특하고 신비롭다.

 

 ̄ ̄ ̄ ̄ ̄ ̄ ̄ ̄ ̄ ̄ ̄ ̄ ̄ ̄

오이라세계류, 아오모리 현

tohokuandtokyo.org
jnto.go.jp

도와다호에서 아오모리 현 방향으로 흘러내리는 계곡 중 약 14km의 구간을 아이라세계류라고 부른다. 아이라세계류는 국가 지정 특별 천연기념물로 등록되어 있는 곳으로, 4계절 내내 자연이 만들어 내는 숲의 절경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여름철 신록이 우거진 숲 사이로 빠르게 흐르는 계곡의 풍경과, 가을철 물가에 지는 단풍의 모습이 굉장히 아름답다고 한다.

 

 ̄ ̄ ̄ ̄ ̄ ̄ ̄ ̄ ̄ ̄ ̄ ̄ ̄ ̄

원숭이 섬 (사루시마섬), 가나가와 현

michaeljohngrist.com
japanbook.net

도쿄만에서 유일한 천연의 섬. 사루시마 섬은 일본 전쟁 시 방어 거점으로 사용된 흔적이 남아 있어, 섬의 암벽을 벽돌로 덮은 요새의 흔적과 포대를 볼 수 있다. 일본 애니메이션 <천공의 성 라퓨타>의 배경과 비슷한 분위기를 풍긴다고 한다. 왠지 모르게 일본이 아닌 듯한 기분이 들게 하는 곳.

 

 ̄ ̄ ̄ ̄ ̄ ̄ ̄ ̄ ̄ ̄ ̄ ̄ ̄ ̄

유신 계곡, 가나가와 현

Footage123.com
HDFootageStock.com

시리도록 파랗게 빛나는 맑은 계곡을 만날 수 있는 가나가와 현의 유신 계곡. 동남아에서나 볼법한 에메랄드 빛 계곡을 보면 한 번쯤 발을 담그고 싶은 충동이 든다. 유신 계곡까지는 왕복 약 5시간 정도의 하이킹이 필요하지만, 그럴 만한 가치가 충분한 곳이다.

 

동화 같은 풍경을 자랑하는 일본의 숨은 명소들을 소개해 보았다. 신비로운 자연 사진을 보면 언젠가 꼭 한 번 가보겠다는 다짐을 하게 된다. 이번에 올스테이에서 소개한 명소들은 가까운 일본에 있는 곳들이니 지금 당장 실천에 옮겨도 되지 않을까? 모두 한 번씩 꿈꾸던 동화 속 주인공이 되어보자.

 

글 제공 : 객원기자 김 정 (bdn01077@gmail.com)

 

일본 숙소 최저가 보러 가기 →

 

올스테이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