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한 워커홀릭을 위한 밸런타인데이 선물

맨즈헬스코리아 2019.02.12 08:00

갖고 싶은 것이 무엇인지 묻는 그녀의 질문에 올해도 어물쩍 넘어갈 텐가. 입에만 달콤한 초콜릿에 기쁜 척하며? 로맨틱은 기본, 오래도록 간직하고 싶은 선물이 함께하는 밸런타인데이를 원하는 남자라면 미리 살펴두자. 내 애인이 언제 어떻게 ‘원하는 것’을 물어올지 모른다.

당신의 책상과 오피스를 장식할 만한 것들을 준비했다. 자기 일에 열중하는 남자에게서는 늘 ‘멋짐’이 폭발하기 마련! 단 애인보다 일이 우선되지 않도록 수위 조절은 필수다.

1 집중력을 높이는 음악

일할 때는 세상의 소음으로부터 벗어나자. 이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은 외부의 소리를 감시하고 그에 반응하여 반대 소리로 중화한다. 아마존 알렉사, 구글 어시스턴트가 탑재되어 업데이트나 알림을 제공하기도 한다.

보스 콰이어트 컴포트35II 49만9천원 bose.co.kr

2 삭막한 사무실을 바꾸자

노트북, 펜, 포스트잇으로 점철된 사무실 책상에 앉아 있는가? 화분 하나쯤 놓아둘 공간을 만들어보자. 물줄 시간이 없다고 걱정도 필요 없다. 공기를 통해 영양분을 흡수하기 때문에 흙이나 물이 필요 없는 화분이다.

떠 있는 화분 31만원대 eu.flyte.se

3 언제나 메모할 준비 완료

모바일이 아닌 노트에 손으로 뭔가 적으면 정보 기억력이 개선될 뿐만 아니라 창의력도 증대된다고 한다. 획기적인 아이디어가 생각날 때마다 노트북을 켜는 게 귀찮기도 하다. 이 스마트펜과 ‘N코디드’ 종이로 글과 스케치를 캡처해 모바일로 활용할 수 있다.

몰스킨 펜+일립스 스마트펜 29만9천900원 moleskine.com

4 환경까지 생각하는 착한 남자

한 연구에 따르면 찬물을 마실 때 집중력이 25% 증가한다고 한다. 그렇다고 사무실에 미니 냉장고를 설치하지는 말자. 물을 오랫동안 시원하게 보관할 수 있는 텀블러면 충분하니까.

콕시클 캔틴 3만원대 corkcicle.com

5 눈 건강을 위한 조명

한 가지 조명 모드만 고집하면 눈 건강을 해칠 수 있다. 톤이나 밝기를 여러 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 백색광이나 침침한 빛에 괴로워하지 않아도 된다. USB 충전기가 내장되어 책상 위 자리를 차지하지도 않는다.

타오트로닉 4만원대 taotronics.com

6 일하면서도 단단하게

편안히 앉아서도 자세를 잡으며 코어 근육을 더 단단하게 만들 수 있다. 스툴에 내장된 조절 가능한 필라테스 볼 덕분이다. 이 볼은 자세를 개선하고 코어와 등근육을 강화시키는 효과가 있다.

체스터 밸런스볼 스툴 24만원대 ajproducts.co.uk

김황중(아나운서) @hwang_joong
“자세 개선과 등근육 강화가 같이 된다니! 책상에 앉아 있는 시간이 많은 제게 꼭 필요한 아이템입니다. 야근하느라 운동할 시간이 없다는 핑계가 통하지 않겠어요.”

7 셔츠 아래 손목 위에서 더욱 빛날 포멀 워치

르로끌 파워매틱 80

1853년 티쏘가 탄생한 스위스 르로끌 마을을 기념하는 클래식 라인으로 오랜 역사성과 스위스 메이드의 품격을 나타낸다. 팔목의 움직임에 따라 자동으로 태엽이 감겨 구동하는 기계식 시계의 단점을 보완해 손목에 차고 있지 않아도 3일 이상 구동이 가능하다.

70만원 티쏘 tissotwatches.com

슈망 데 뚜렐 파워매틱 80

폴리싱 및 브러시 마감을 포함해 다양한 마감 방식이 적용된 우아한 케이스와 현대적인 디자인을 장착했다. 조명에 따라 다채롭게 작동하는 선레이를 장착하였고 날짜 디스플레이를 장착하여 세련된 디자인의 균형이 돋보인다.

87만원 티쏘 tissotwatches.com

오픈하트 파워매틱 80

시계 다이얼 12시 방향에 스켈레톤 형식의 디테일을 더해 더욱 매력적이다. 빈티지한 세련됨을 선사하며 아름다운 시계의 심장이라고 볼 수 있는 무브먼트를 살짝 드러낸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했다.

85만원 티쏘 tissotwatches.com

맨즈헬스코리아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