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영, 영화 ‘집 이야기’ 출연..스크린·브라운관 활약

이유영, 영화 ‘집 이야기’ 출연..스크린·브라운관 활약

한국스포츠경제 2019-02-12 09:08:05 신고


[한국스포츠경제=양지원 기자] 배우 이유영이 영화 ‘집 이야기’에 출연한다.

한국예술종합학교 영상원의 CGV아트하우스 산학협력 선정작이자 박제범 감독의 데뷔작인 영화 ‘집 이야기’는 오로지 햇살 가득한 보금자리만을 꿈꿔온 서른 살 은서를 통해 집과 가족의 의미를 속 깊게 들여다보는 작품이다.

이유영은 주인공인 신문사 편집기자 은서 역을 맡았다. 계약이 만료된 원룸 대신 새 보금자리를 찾던 중 헤어져 살았던 아버지와 어쩔 수 없이 시한부 동거를 하게 되는 인물이다. 아버지 역으로 출연하는 배우 강신일과의 부녀 케미 역시 ‘집 이야기’의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앞서 영화 ‘봄’, ‘간신’, ‘당신자신과 당신의 것’, ‘나를 기억해’, ‘허스토리’ 등 흡인력 강한 연기를 선보이며 충무로 스타로 우뚝 선 이유영은 이에 안주하지 않고 브라운관으로 활동 영역을 넓히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특히 전작 SBS '친애하는 판사님께‘를 통해 사랑스럽고 강단 있는 판사시보 송소은 역을 연기하며 넓은 스펙트럼을 증명, 지난 2018 SBS ’연기대상‘에서 여자 신인연기상을 수상하며 진가를 인정받았다.

이유영은 올해도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동시 공략하며 쉼 없는 행보를 이어간다. 내달 방영 예정작인 KBS 2 새 월화극 '국민 여러분’에서 사기꾼과 결혼한 형사 김미영 역으로 출연을 확정 짓고 유쾌한 연기 변신을 예고했다. 신민아와 함께 주연으로 나서는 여성 다이빙 선수들의 이야기인 영화 ‘디바’ 역시 올해 개봉을 앞두고 있다.

사진=엘엔컴퍼니 제공 

Copyright ⓒ 한국스포츠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