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 12일 새해 첫 자작곡 '콜드' 발매…애틋한 사랑의 절규

조이뉴스24 2019.02.12 10:01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세븐(SE7EN)이 새로운 자작곡으로 새해 활동의 포문을 연다.

세븐은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콜드(COLD)'를 발매한다.

'콜드'는 지난해 11월 발매한 싱글 '스케어드(SCARED)' 이후 세븐이 약 3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곡으로, 차갑게 버림받은 사랑의 절규를 세븐만의 감성으로 풀어낸 R&B 장르의 곡이다.

[사진=일레븐나인]

지난달 방송된 MBC 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서 짧게 공개했던 이 곡은 세븐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컬과 가사에서 느껴지는 애절한 감성이 어우러져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세븐은 이번에도 직접 작사, 작곡을 맡아 본인만의 독보적인 음악적 개성을 곡에 녹여냈으며, 크리스 브라운, 아리아나 그란데, 엑소 등의 프로듀서로 유명한 Tha Aristocrats와 이전 싱글 '스케어드'에 이어 또 한 번 호흡을 맞춘다.

특히 세븐은 보컬과 감정의 집중도를 높이기 위해 R&B 특유의 화려한 화성 코러스를 제외한 미니멀한 보컬 트랙 구성으로, 곡이 지닌 감성을 더 또렷하게 전달할 계획이다.

한편, 세븐은 2019년 첫 싱글 '콜드(COLD)'를 시작으로, 올 한 해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댓글 0

0 / 300
조이뉴스24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댓글 입력 폼
0 / 300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