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지트샵 줄리 씨', 재택부업 성공 위한 아지트샵 노하우 선보여

'아지트샵 줄리 씨', 재택부업 성공 위한 아지트샵 노하우 선보여

데일리그리드 2019-02-12 10:12:51 신고

올해도 경기불황은 계속될 것으로 예상되어 기존의 직장인들의 투잡 열기 및 전업주부들의 부업 열기는 올해도 계속되고 있다. 특히 가사일이나 육아로 인해 가정에서 할 수 있는 재택부업을 찾는 이들이 늘면서 재택부업을 지원하는 서비스들에 대한 관심도 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아지트샵을 통해 인터넷쇼핑몰 재택부업을 활성화 하고 있는 ‘쥴리씨’는 자신이 쌓은 재택부업 노하우를 알리는데 나서며 재택부업 노하우 대방출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지트샵 쥴리씨는 재택부업에 필요한 아지트샵의 기본적인 세팅부터 초기 단계가 지나면 본격적으로 응용할 수 있도록 하며 궁극적으로 본격적인 홍보를 시작한 후 10분만에 문의까지 이어질 수 있게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자신의 경험을 살려 결혼과 출산, 육아 등에 따른 경력단절 여성들을 위한 정보도 제공 중이다.

설명에 따르면 현재 아지트샵 쥴리씨는 오랜 동안 축적된 온라인 쇼핑몰 노하우를 바탕으로 아지트샵 내에서 우수 멘토로 활동하고 있는 만큼 멘티가 될 경우 그 노하우를 그대로 적용 받을 수 있다.

아지트샵 쥴리씨는 “치솟는 물가는 주부들로 하여금 재택부업으로 뛰어들게 하고 있지만 자칫 경험이 없는 경우 시간만 버리게 되므로 어떤 멘토를 만나 어떤 방법으로 시작하느냐가 가장 중요한 시기다”며 “현재 제공하고 있는 재택근무 노하우는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든 할 수 있기 때문에 비단 주부뿐만 아니라 직장인이나 학생들도 가능하고,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등의SNS 마케팅을 통해 쇼핑몰을 운영하는 아지트샵 방식을 기본으로 하고 있어 완성도 있는 사업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아지트샵 쥴리씨의 재택부업 노하우에 대한 문의는 인스타그램 쥴리씨 검색 시 가능하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

<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데일리그리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