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글로벌 게임 3종 발렌타인데이 프로모션 진행

게임빌 글로벌 게임 3종 발렌타인데이 프로모션 진행

게임포커스 2019-02-12 10:25:38 신고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자사 글로벌 히트작 3종으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는 글로벌 출시 지역 확장에 나선 신작 '탈리온'를 비롯해 스테디셀러 '드래곤 블레이즈', '피싱마스터' 3종이 참여한다.
 
'탈리온'은 발렌타인데이인 14일에 접속하면 '루비', '골드', '두근두근 초콜릿 박스', '사랑의 선물상자', '밸런타인 상자'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또, 이달 28일까지 '스토리 던전', '도전의 탑'을 클리어하면 초콜릿을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초콜릿은 이벤트 샵에서 밸런타인데이 한정 아이템 및 신화 유물로 교환할 수 있다. 밸런타인데이 기념 핫 타임 버프 이벤트는 21일까지 진행된다. 정해진 시간에 따라서 경험치와 골드 등을 20~30% 높게 받을 수 있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20일까지 3가지 선물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접속하면 밸런타인데이 기념 '호레스 펫'을 선물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접속하면 발렌타인데이 기념 선물 상자를 지급한다. 이 기간 동안 특정 패키지를 구입하면 발렌타인데이 기념 선물 상자 10개를 받을 수 있다.


'피싱마스터'는 21일까지 초콜릿 물고기 등 특별한 이벤트 물고기가 등장하고 이들을 낚으면 초콜릿 박스를 통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빌은 이번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푸짐한 선물을 마련하여 글로벌 유저 성원에 보답할 방침이다.

 


Copyright ⓒ 게임포커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