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쿨한 성형 고백

뉴스에이드 2019.02.12 10:44


"저 사실... 코 성형 했어요!"
이렇게 솔직하기도 힘든데, 당당하게 성형 사실을 고백한 스타들이 있다.

그래서 한 번 모아봤다. 성형 사실을 공개적으로 밝힌 스타들!



# 이상화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이상화가 그 첫 번째 주인공이다. 이상화는 최근 SBS '집사부일체'에 출연해 성형 사실을 깜짝 고백했다.

사부 이상화를 만난 '집사부일체' 멤버들. 훨씬 아름다워진 이상화의 모습에 "아름다워지셨다"라며 칭찬을 건넸다.

그러자 돌아온 이상화의 대답.

"감사합니다. 저 살짝 눈 집었어요." (이상화)

(갑자기 분위기 쌍밍아웃...)



만난 지 10초 만에 이뤄진 '쌍밍아웃'에 멤버들은 모두 당황 그 자체. (ㅋㅋㅋ)

이에 이상화는 "앞만 보는 운동이지 않나. 그래서 눈이 처지더라"라고 성형 이유를 밝혔다.





# 광희
'성형 고백'하면 빼놓을 수 없는 연예인, 바로 광희다. 광희야말로 솔직한 성형 고백 레전드로 꼽히는 스타.

광희의 성형 고백 스토리를 들으면 조금 짠하다. 광희는 JTBC '아는 형님' 출연 당시, "강호동이 그때 우리(제국의 아이들)에게는 관심조차 주지 않았다. 말 시키지도 않았다"라고 말했다.



이어 "관심을 받기 위해 센 멘트를 해야겠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자연스럽게 성형 고백도 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그렇게 만천하에 성형 사실을 알리게 된 광희. 과연 그의 성형 전 모습은 어땠을까.

MBC '무한도전'에서 그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다들 마음 단단히 먹으시길.





# 소유
걸그룹 씨스타로 활동했던 소유 역시 성형 사실을 당당히 고백했다.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했던 소유는 자기 자신을 "미인도 아니고, 자연도 아니다"라고 말했을 정도.

(미인 아닌 건 인정 못 합니다...)



소유는 "데뷔 전에 코 끝을 살짝 했다. 하지만 성형 전과 성형 후가 그렇게 티가 많이 나진 않는다"라고 말했다.

이어 소유가 진짜 하고 싶은 성형이 있었다고 하는데, 그건 바로 입!

작은 입이 콤플렉스라는 그는 입을 크게 하는 수술은 없냐고 물어봤을 정도라고.

실제로 입을 크게 하는 수술이 있다고 하는데 단, 울 때도 웃는 것처럼 보일 수 있음 주의라고 한다. (ㅋㅋㅋㅋ)





# 박나래
'세상 쿨한 성형 고백'에 딱 어울리는 주인공이다.

KBS '1박 2일'에 출연했던 박나래. "누나 성형했어요?"라는 정준영의 질문에 성형 풀 스토리를 쭉 읊었던 그다.

"쌍꺼풀 절개를 하고 앞트임을 했다가 앞트임을 너무 많이 해서 눈이 하나가 될 뻔했다. 그래서 앞트임 복원을 했다"라는 말이 풀 스토리의 서막.

듣고 있던 정준영이 "이 누나 세다, 세"라고 감탄했을 정도다.

SBS '힐링캠프'에서도 자신을 "강남이 선물한 얼굴"이라고 표현하기도 했다.

그는 성형을 하게 된 이유에 대해 "개그맨이 되기 전까지는 본인이 못생겼다는 생각을 절대 안 한다"라며 "그런데 개그맨이 된 이후로 개그맨들이 짓궂이 않나. 대놓고 '너 진짜 못생겼다'라고 이야기를 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러면서 독한 개그를 하게 되고 그러다 보니 비호감 이미지가 되고, 그러다 보니 자신감도 떨어지게 됐다"라며 "비호감 이미지를 벗어보자는 마음에 성형을 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 모모랜드 주이
현직 아이돌도 당당하게 성형 고백을 했다. 걸그룹 모모랜드의 주이가 그 주인공!

주이는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성형 사실을 밝힌 바 있다.

"아이돌이 되기 위해 엄청난 노력을 했다고?"라는 질문에 머뭇거리면서도 "코 성형을 했다"고 솔직하게 밝힌 것이다.

그는 "귀 연골을 빼서 코 성형을 했다"라며 "3개월까지 콧대가 서 있었는데 갑자기 쑥 들어갔다"라고 갑작스러운 TMI까지 알려주기도 했다. (ㅎㅎㅎㅎ)

이어 "그런데 사람들이 데뷔 전이 더 예쁘다고 한다. 심지어 '데뷔 전이 더 예쁜 연예인'이라는 기사까지 떴다. 속상했다"라고 말했다.



처음엔 현 소속사에 성형 사실을 숨겼다고. 그는 "지금 회사 오디션을 볼 때 성형한 곳이 있냐고 물어보셔서 붙을 거란 생각을 안 하고 '성형 안 했다'라고 답을 했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런데 합격한 거다. 처음으로 합격한 회사였다. 이후 대표님이 코 필러를 권유하셨다. 그런데 성형외과에선 코 수술을 했으면 염증 우려가 있어서 코 필러를 안 해주신다고 하더라"며 "그래서 그때 성형 사실을 고백했다"라고 덧붙였다.



사진 = 이상화 인스타그램, 광희 인스타그램, MBC '무한도전' 영상 캡처, 소유 인스타그램, 박나래 인스타그램, 모모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주이 인스타그램

김경주 기자

lovelyrudwn@news-ade.com

뉴스에이드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유튜브구독하기
인기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