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시드, 디앱 스타트업 투자 나서…”독창적인 게임팀 발굴한다”

블록인프레스 2019.02.12 10:53


“올해는 일상에서 블록체인을 접하는 원년이 될 겁니다.”

블록체인 전문 투자사 해시드가 탈중앙화 기술 기반 애플리케이션(디앱)에 집중하려는 이유다. 12일 해시드는 디앱 사용사례를 만드는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초기 투자 및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해시드 랩스’를 공개했다. 해시드랩스의 첫 대상은 블록체인 기반 게임을 개발하는 팀이다.

최종 선정된 게임 프로젝트는 해시드로부터 초기 투자 및 프로젝트 지원을 받는다. 디앱 기획 및 설계 교육, 공유오피스 무료 입주, 마케팅 전략 및 법률 검토 지원이 포함된다. 팀에서 준비하는 게임 규모에 따라 투자금액도 달라진다.

게임 및 블록체인 전문가로 구성된 어드바이저 그룹은 오는 21일 서울 강남구 해시드라운지에서 열리는 ‘해시드랩스 프로그램 설명회’에서 공개된다.

해시드 김서준 대표는 “투명하게 공개된 데이터베이스와 비즈니스 로직을 접목할 수 있다는 게 블록체인의 특성”이라며 “이를 활용해 기존 게임 산업의 문제를 해결하거나 독창적인 패러다임을 제시할 역량 있는 게임 프로젝트 팀을 발굴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블록체인 및 암호화 기술 기반의 게임 디앱을 제작하는 2인 이상의 초기 개발팀은 누구나 해시드랩스에 지원할 수 있다. 게임이나 블록체인 관련 개발 경력이 있을 시 우대받을 수 있다. 프로그램 참가 신청은 오는 3월4일까지 해시드랩스 홈페이지를 통해 받는다.

image : Hashed


댓글 0

0 / 300
블록인프레스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인기 영상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댓글 입력 폼
0 / 300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