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카드, ‘칸영화제 초청 프로모션’ 진행...최고급 서비스 눈길(feat. 하나카드)

싱글리스트 2019.02.12 10:58

칸국제영화제를 현장에서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온다.

AFP=연합뉴스

마스터카드는 하나카드와 함께 5월 프랑스 남부 휴양도시 칸에서 열리는 제72회 칸국제영화제에서 평생 잊지 못할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는 '칸 영화제 초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응모 대상은 하나카드의 마스터카드 고객이다. 1등 당첨 고객은 동반자 1인과 함께 칸 영화제에 초대받는다. 당첨자는 5월 18일부터 20일까지 최고급 호텔 숙박, 왕복 항공권을 포함해 드레스 및 메이크업 체험, 영화제 백 스테이지 투어, 포토월 촬영, 그리고 프리미엄급 레스토랑 식사 등 돈으로 살 수 없는 최상의 서비스를 경험할 예정이다.

해외 이용금액이 높을수록 당첨될 확률도 높아진다. 하나카드의 마스터카드 고객은 올해 1월부터 2월 말까지 누적 해외 이용 금액 20만원당 응모권 1단위를 부여받는다. 해외 결제로 35만원을 지불하면 응모권 1단위, 40만원을 결제하면 응모권 2단위가 부여된다.

해외에서 직접 결제한 것은 물론 해외 직구, 해외 숙박 및 항공 예약 사이트 결제 등 온오프라인 결제가 모두 포함된다.

한편 마스터카드와 하나카드는 올해 세계 3대 영화제인 칸, 베니스, 베를린영화제에 고객을 초청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해 다양한 혜택을 지속 제공할 예정이다.

에디터 박경희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싱글리스트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